외국인들과 대화할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 & Thursday party 후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followme95 입니다.

어제는 제가 저번에 소개해드린 에서 이야기드린 곳을 다녀왔습니다ㅎㅎ 저번 글에서 후기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얼른 올리게 됐네요.

행사는 7시부터였는데, 저희는 조금 늦게 가서 9시 정도에 도착하게 되었어요.

플레이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 아닙니다ㅎㅎ)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58-36'이고요. 홍대입구역에서 9번출구로 나가셔서 지도보고 10분 가량 걸으면 됐던 것 같아요.


입장료는 1만원이었고, 명절이 아닌 평일에 가면 끝나고 클럽도 무료입장권을 주는 걸로 알고 있어요.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해주세요.

KakaoTalk_20171003_164509973.jpg
가면 Free drink 2장과 쿠폰을 찍을 수 있는 스탬프를 하나 줘요. 입장료 1만원에 Free drink 2잔인 걸 보면 가격은 나쁜 편은 아니라 생각하고, 또 평상시에 가면 클럽도 무료입장이 가능하니 더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명절이라 클럽은 유료입장이라 하더군요. 저희가 갔더니 카운터에서는 일본어를 할 수 있는 곳과 영어를 할 수 있는 곳으로 분류해서 들어가라고 이야기했던 것 같아요. 저희는 일본어는 하나도 몰라서 영어하는 곳으로 올라갔어요.

KakaoTalk_20171003_164510559.jpg
Free drink로 드실 수 있는 목록입니다. 5000원 내고 병맥주먹기에는 조금 아쉬우니 칵테일로 먹는게 좋을 것 같네요ㅎㅎ

KakaoTalk_20171003_164513777.jpg
KakaoTalk_20171003_164514391.jpg

저희가 갔던 '영어하는 사람들이 있는 곳'에는 다트 게임과 손으로 축구하는 게임(이름이 뭐였는지 까먹었네요ㅠ)을 할 수 있었어요ㅋㅋ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외국인 비율이 생각보다 너무 적었다는 점...? 명절이라 free club entrance가 없어서 적었나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그리고 아직 용기가 없어서(술에 덜 취해서) 외국인에게 말을 못걸었어요. 같이 간 친구가 덴마크에서는 어떻게 했냐고 뭐라 했어요ㅠㅠ 아직 완전 새로운 사람에게 말거는건 한국말로도 어려워서, 영어로 하려니 더 어렵다는 그런 생각이 들었죠.

KakaoTalk_20171003_164514912.jpg
KakaoTalk_20171003_164517606.jpg
그 다음 저희는 장소를 옮겨서 Thursday party를 갔어요. 이건 거기에 있던 게임 중 하나인 Beerpong인데, 탁구공으로 공을 튀겨서 컵 안에 골인시키는 술게임이에요. 정말 재밌으니 이거 때문이라도 Thursday party를 가셔야...ㅎㅎ Thursday party는 입장료는 없고 안에서 술을 시키면 되는 곳이라 더 편했던 것 같아요.

예전에 파리에서 한인민박에서 같이 지낸 형이 Thursday party를 가서 외국인 친구를 많이 사귀었다고 저한테 이야기를 해줬었거든요. 외국인 비율은 더 많았지만, 여전히 누구에게 말을 걸어야하나 망설이게 됐어요. 그리고 저는 큰 결심을 하고, 그냥 아무 친구한테 가서 말을 걸고, 결과는 대성공이었죠! 역시 저한테 가장 필요한 것은 용기였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새롭게 사귄 5명의 친구들과 함께 새벽 3시까지 열심히 놀다 들어갔죠ㅎㅎㅎ 새로 사귄 5명의 친구들은 모두 한국에서 현재 영어교사를 하고 있다고 해요.

KakaoTalk_20171003_164518574.jpg
술취한 모습이라 얼굴은 가렸습니다ㅎㅎ

덴마크에서 제가 저한테 만족했던 것은 어찌 보면 용기라고 생각을 했어요. 용기가 있어서 이뤘던 것들이 참 많았거든요. 한국에 돌아오자마자 다시 예전처럼 돌아온 저에게 화가 났고, 용기를 내서 외국인 친구들에게 말을 걸고 다시 저는 덴마크에서처럼 행복한 시간을 그 친구들과 보내게 되었죠. 재미도 있었고 많은 것을 깨달은 밤이었네요ㅎㅎ

나중에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 followme95님 !! 플레이그라운드?!!! 왠지 느낌이 강남 서초동에 있는 플레잉 포차 느낌이 나네요?!!! 저도 저런 비슷한곳을 가봤는대 ㅇㅁㅇ 진짜 다양한 즐길거리와 술이 공존해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곳인대?!! 짱재미있었겠어요!!!

아 강남에도 저런 비슷한 곳이 있군요ㅎㅎ 맞아요 술도 맛있고 놀것도 많아서 진짜 재밌었어요ㅎㅎ @candycoco님이 소개해주신 곳도 다음에 한번 가보고 싶은걸요 :)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ㅎㅎ

나름 괜찮은 곳이에요 ^_^ 저도 한번갔다가!!! 이런곳이?!!! 하면서 신세계를 접했다지요?ㅋㅌㅋㅇㅁㅇ

생생한 후기ㅋㅋ 감사합니다 한번 방문해야겠네요

ㅋㅋㅋ넵 나중에 한번 들려보세요 :) Thursday party가 분위기가 더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놀 것도 많고요, @jaywon님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플레이 그라운드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신기하네요ㅎㅎ 영어를 하고 싶어도 모르는 사람들한테 말 거는게 쉽지가 않죠..ㅋㅋ 용기가 멋집니다!

네ㅋㅋ 한두시간 정도 그냥 처음에 탐색만 했던 것 같아요ㅋㅋ 또 혼자 온게 아니라 둘이서 와서... 끼기가 더 어려웠던거 같기도 하구요ㅠ 용기로 안되는 일이 없죠ㅎㅎ @sophiacho님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mrainp420 has voted on behalf of @minnowpond. If you would like to recieve upvotes from minnowpond on all your posts, simply FOLLOW @minnowpond. To be Resteemed to 4k+ followers and upvoted heavier send 0.25SBD to @minnowpond with your posts url as the me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