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외국인들과 대화할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 & Thursday party 후기

in #kr7 years ago

플레이 그라운드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신기하네요ㅎㅎ 영어를 하고 싶어도 모르는 사람들한테 말 거는게 쉽지가 않죠..ㅋㅋ 용기가 멋집니다!

Sort:  

네ㅋㅋ 한두시간 정도 그냥 처음에 탐색만 했던 것 같아요ㅋㅋ 또 혼자 온게 아니라 둘이서 와서... 끼기가 더 어려웠던거 같기도 하구요ㅠ 용기로 안되는 일이 없죠ㅎㅎ @sophiacho님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