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이벤트-96회차] 시작!!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forealife 입니다.
모두가 보상받을 수 있는 누구나~이벤트 시작합니다.!!
★★.png

*참여자 조건
~@forealife 팔로우 한다.
~업보트 or 리스팀 합니다.
(보팅%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1%라도 마음을 받겠습니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OOO 이다." 를 댓글로 표현해 주세요~

*이벤트 당첨 범위
~팔로우, 보팅, 댓글 다시는 50명 분들의 댓글에 보팅합니다.

*지원 보팅 %
~ 인원수 제한없이 모두 보팅파워 7%
(https://www.steemnow.com/@forealife)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Sort: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나의아저씨이다!
감사합니다!

내가 즐겨보는 TV드라마는 우리가 만난 기적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현재는 없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1박2일 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일드 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지금 없다.
봤던 으로 해서, 한 번 더해주세요. ㅎㅎ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지금은 다 종영된 상태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화유기 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시크릿 마더 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주말드라마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무법변호사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지금은 없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없다이다.

내가 즐겨보는 tv드라마는 '나의 아저씨'이다 (였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이다

제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인데...어제부로 종영했네요 ㅠㅠ 막판으로 갈수록 전개가 고구마라 좀 실망 ㅠ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tvn에서 하는 드라마들이다.

내가ㅇ즐겨보는 TV드라마는 시를잊은그대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없다

내가 즐거보는 TV드라마는 골고로본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무법 변호사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없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현재는 없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역사극이다

내가 즐겨보는 드라마는 나의 아저씨 ! 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The Last Ship"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현재는 없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미드 웨스트월드 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미드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지금은 없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미드 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무법 변호사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기름진 멜로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집밥백선생 이다 ㅎㅎ

내가 즐겨보는 TV드라마는 밥 잘사주는 누나 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부자집아들 이다.

내가 즐겨보는 티비 드라마는 '김법남녀'이다

내가 즐겨보는 TV 드라마는 사극 이다.

 6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