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밋의 실태] 포스팅 읽고 댓글 다는 거 맞으세요?? 고래분들에게도 묻습니다.

in #kr6 years ago

무서운 분석이십니다 ㅎㅎㅎ 새로운 개념의 sns 이다보니 여러문제도 많겠지요 ㅎㅎ 제생각엔 지금이 문제라기보다 앞으로 문제되는 일이 더 뻥뻥 터질것 같네요 ㅎㅎ

좋은 글 잘읽고 갑니다 ㅎㅎ 좋은 글로 좋은 스팀잇 문화 만드시는데 일조하시리라 믿습니다^^

Sort:  

고맙습니다 행복한여성을위해 님!!!!!!! 앞으로 무슨 문제가 또 터지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