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인들아 나에게 힘을 줘!! feat. 술주정

in #kr7 years ago

오늘도 퇴근길에 어김없이 스티밋을 열어본다.
평소와 다르다고 한다면 오늘은 회식으로 인해 혈중알콜농도가 면허 취소 수준이라는것. 하지만 차 따윈 무소유이기에 지나가던 경찰을 붙잡고 프렌치 키스를 해도 괜찮지 싶다..
오늘 날씨 왜이러나...싸늘하다. 귀빵맹이에 찬바람이 날아와 꽂힌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라.. 손은 눈보다 빨리 얼고 있으니까. 읔 ㅠ
술취한대로... 의식이 흐르는대로.. 내 머릿속 뉴런들이 피카츄우우우 하는대로 주절대본다.

내 계정을 누르면 첫번째로 반겨주는 이웃들의 피드들을 주우욱 읽어본다. 여행얘기.. 음식얘기.. 코인얘기.. 많은 사람들이 저마다의 이야기를.. 각자의 역사들을 기록으로 남기고 있다. 아름답다. 사람들의 이야기가 푸근하다.
쥐뿔도 없으면서 호주머니에서 백원꺼내 주는 양 업보트를 연신 눌러본다. 하지만 나의 에네르기는 크리링의 그것만 못한거 같다. 너무 많이 소진한 탓일까. 짝대기는 빛나고 있으나 0.00만 나타난다.
업보트를 눌렀는데 왜 먹지를 못하니 ㅠ 김첨지의 마음이 이런거였을까.. 아니다.. 이것은 나의 무지. 오지랖일뿐이다.
정신과 시간의 방에서 파워업을 하듯 언젠가 나도 파워업을 해서 손오공처럼 원기옥을 쏘는 날이 오겠지..
이웃분들이여. 기다려주세요. 겨울이 긴 만큼 수확의 계절은 풍요로울 겁니다!!
DFleSMJV0AAE23z.jpg

Sort:  

저도 한달정도 된 뉴비입니다.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넵 전 일주일도 안된 왕뉴비예요. ㅎㅎ
앞으로 자주 뵈요 ^^

막짤을 보니
감정이입이 되네요 ㅋ

감정이 드러나 진솔한 이야기를 하시는
모습에 절로 집중하며 읽었습니다.

잘 보고 가요

집중해서 봐주셨다니 송구스럽네요...
다음엔 소주 나발불고 좀더 진솔하게 써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엔 소주 나발불고 좀더 진솔하게 써보겠습니다.

ㅋㅋㅋㅋ
그저 웃지요 ㅋㅋㅋㅋ

유쾌한 글 잘 읽었습니다! :D 저도 스팀잇으로 다양한 분들의 이야기를 보는게 참 재미있습니다.

저도 처음엔 글들이 꽤 한정되어 있다고 생각했는데 검색이 어렵게 되어 있을뿐이지 재밌는 글도 능력자분들도 많더라구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원기옥을 쏘실날이 곧 오실겁니다!!!화이팅!!

저랑 나중에 정신과 시간의 방 같이 한번 들어가시지요 ㅎㅎ 화이팅!!

반갑습니다...^^*
추운대 따뜻한 커피라도 한잔 드리고 싶네요

오늘에서야...
이 뉴비도 깨달음이 있습니다
무조건 업보팅 한다고 좋은것도 아니구나..
steemd.com 들어가보니 파워에대한 것도 있더라구요...ㅠㅠ
세상에...^^*

따뜻한 커피, 말씀만이라도 정말 감사합니다. ^^
저도 조금은 천천히 조금은 진중하게 보팅을 하려구요. ^^

글쓰셨던 분같아요 ㅋㅋㅋ 너무 재밌어요~ 크큭 !! 곧 파워업 하실듯 하네요 ! 기대됩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어용~~

소싯적에 소설써서 친구들이랑 돌려본 적은 있었죠. 무협지 이런거 ㅋ
@sun30817 님도 저랑 같이 파워업해요!! ^^
날씨 추운데 집에서 배 따땃하게 쉬시구요~

재밌게 잘보았습니다.
이제 가입한 뉴비입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하면서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
아이디가 이쁘네요. @sweetpapa
저도 애기한테 스윗해지고 싶은데 쉽지 않은 현실... 끙..
저도 팔로우 할게요 자주뵈요 ^^

태그에 hangover라니 ㅎㅎ 많이 드셨나 봅니다

어제는 오랜만에 알콜로 목젖 소독 제대로 한거 같아요 ㅎㅎ
@kimlab 님 글은 날로 전문성을 더해가네요.
꾸준히 잘보고 있습니다. ^^

화이팅입니다 ㅎㅎ
팔로우하고가요~

넵! @spiral27 님도 화이팅하세요!!!!

그러게요, 저 역시 에너지 넘치는 원기옥을 날릴 수 있는 이웃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해보며 보팅하고 갑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
같이 한번 열심히 수련해보자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