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주는 곰이, 돈은 비트메인이?... 핀테크 스타트업 서클 플로닉스 인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암호화폐(가상화폐)에 투자를 하고, 또 스팀잇을 하면서

주로 찾아보는 뉴스도 이쪽 분야의 뉴스를 많이 찾아보게 됩니다!

저만 그런가요? ㅎㅎ

오늘은 이곳저곳에 올라온 뉴스들 보는데 눈에 띄는 뉴스 ~

bit.png

채굴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다 아는 비트메인...

미국 CNBC 보도에 따라면 17년 한해 영업이익이 30억 ~40억 달러

(3조 2000억원 ~ 4조 3000억원)에 달한다고 하네요!

제조 원가가 50~60만원인 S9이 340~510만원 거래 된다고 하니...

관련 기사는 여기서 가져왔습니다

쩝~ 나도 채굴기나 만들어 팔아볼껄~ ㅋㅋㅋㅋ

제가 처음 비트코인을 접한 2012~2013년에 저도 채굴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채굴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든 분중에 직접 채굴기 제작을 하셨던 분들도 계셨었는데...

당시 채굴기 가격도 상당히 비싸서, 제작되면 사겠다고 한 분도 많았었지만...

결국 칩수급이 문제였는데... 그분들은 지금 무얼 하고 계실지 궁금해 지내요^^

제가 전공이 전자쪽이 아니란게 한이 되는군요! ㅋㅋㅋㅋㅋㅋ

핀테크 스타트업 서클이 플로닉스를 인수 했다는 뉴스~

지금은 플로닉스가 많이 뒤쳐진(?) 거래소이이고,

또 스타트업 기업이 플로닉스를 인수했는데 뭐가 뉴스거리일까 생각하기 쉽지만...

4억 달러에 달하는 인수 금액과 인수 배경에 골드만삭스가 있다고 전해지는군요!

어때요? 혹하쥬~ ㅎㅎ

관련 기사는 여기서 가져왔습니다

암호화폐도, 스팀잇도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함께 가즈아~^^

오늘도 즐거운 하루~ 힘차게 달려 보자구요!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저도 암호화폐란 것을 일찍 알았다면 전 심지어 기계 전기 전자 이런쪽도 전공했는데....젠장...
굴러들어온 돈을 보지도 못한 격이네요 ...ㅋㅋㅋ

흑~ 아쉽네요! ㅋ 제가 채굴할때 한국분들도 채굴기를 만드려는 시도는 여럿 보았지만... 결국 돈 문제로...
샘플 칩을 받아 만든 분도 봤는데...칩 구매가 몇억대 단위로만 공급가능하다고 해서...ㅎㅎ

캬...서민은 저리가라 수준이네요 ....ㅋㅋㅋ 전 그때 채굴은 둘째치고 아주 싼가격에 매입이라도 할 수 있었더라면 지금쯤 어마어마한 부자가 됐을텐데....아쉽습니다 ...ㅋㅋㅋ 이제 현재라도 투자 잘해서 돈벌어야겠습니다!노인님도 성투 하시길 ㅋㅋ

헐 2012년에 비코를 접하셨다구요? 역시......
고래들은 미리미리 정보를 아시고 과감하셨구나...

일찍 시작은 했지만... 판단 실수로 일찍 접었죠! ㅠㅠ
다시 시작한건 16년쯤...ㅎㅎ

잘 보고갑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저는 비트코인을 늦게 안게 한이예요~~^^
고민만하다 ㅎ

반갑습니다~ 미미별님^^ 전 일찍 알았지만...ㅠ
후회가 많이 남네요~ ㅋㅋ

호재다~~~ 호재~~~

오.. @isaaclab님이 답글 쓴거 처음 본 것 같아요 -0-;;

저 자주 답글 다는데......

항상 글이 진중하셔서 답글 잘 안하는 스타일일 줄 괜한 오해를 했나봅니다 :)

ㅋㅋㅋㅋㅋ 이제 시작입니다! 함께 쭉~ 가보자구요^^

그래 가상화폐 부정하던 골드만삭스가 결국은 인수하려고 그 난리를 쳤었던거였더라구요..

ㅎㅎ 시대의 흐름을 거스를순 없죠! 골드만 다음은 ? ㅋㅋㅋ

JP모건이겠죠 -_-?

ㅎㅎ 모건이도 가즈아~ 올 한해 기대 되네요^^

4억 달러에 달하는 인수 금액과 인수 배경에 골드만삭스가 있다고 전해지는군요!

오호...스팀잇 하기 잘했어!!ㅋㅋ 할 수 있겠네요 곧!ㅋㅋㅋ

ㅎㅎ 루돌프님~ 참 잘하셨어요! 끝까지 가봅시다~ ㅋㅋ

쭉쭉 올라가즈아~~♥

ㅎㅎ 당연히 쭉~쭉~ 올라가야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어쨌든 가즈아~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쨌든 가즈아~ ㅎㅎ 빨리 주말 가즈아~ ㅋㅋㅋ

어쩐지...
폴로닉스에서 메일을 다 보내더니...
인수애기였군요....
가입하고 인증 문제로 처다도 안 밧더니 ㅋㅋㅋㅋ

ㅎㅎ 플로닉스 안쳐다 봐도 되죠~ 시장의 호재니... ㅋㅋㅋㅋ

결국 채굴보다 채굴기를 파는게
이익이라는 거지요??
아니면 울고 싶어요 ^^ㅎㅎ
코인세계에 선구자들이 많은데
참 존경스럽습니다~!

뭐~ 엄청난 수익을 거두니 부럽다는 이야기죠~ ㅋㅋ
좋은하루 보내세요~

비트가 달립니다. 가즈아~~

ㅎㅎ 이제 시작일 뿐이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암호화폐도, 스팀잇도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함께 가즈아~^^

그쵸!! 이제 시작인거죠??/ㅋㅋ sns의 대 혁명이 이러나길!!!!가즈아~!!

네~ 이제 시작입니다! 시대의 흐름이라 확신합니다. 저는^^

독거노인님..

이제 시작이겠죠?^^;

트론에 물려있어서...

이거 오르면 스팀사려고 했는데..

믿고 갑니다!^^

오늘도 스팀잇 가즈아~~^^

헉 미친털님도 트론~ 제가 트론은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가즈아~ 트론^^

더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다른말이 필요없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른말 좀 해주세요~ 스마트컴님^^

암호화폐 스팀잇 가즈아! < 독거노인님 인연만나기!!!
행복한 하루되세요 독거노인님 ㅎ

다 때가있다! ㅎㅎ 때가되면 만나겠죠~
우부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상당히 일찍 아셨네요. 어설픈 IT인도 서글프답니다 ㅋㅋㅋ

일찍만... 판단실수로 좋은 기회를 놓쳐...ㅠㅠ

전에는 폴리닉스 많이 이용했는데 어느순간부터 잘들어가지지가 않네요. 아마도 스팀 스달 입출금 정지 된것도 저가 이용잘 안하는데 영향을 준듯합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대부분 처음은 폴리닉스로 시작했을 겁니다! ㅎㅎ 이젠 뭐 다른 거래소도 많으니~

골드만삭스는 항상 사람들 뒷통수를 퍽퍽 치네요 ㅋㅋ
아무튼 반가운 소식이긴 하지만 ~

ㅋㅋㅋ 그래야 지들 돈 많이 버니... 나쁜X들...ㅎㅎ
그래도 좋은 일이죠~ ㅎㅎ

ㅎㅎㅎㅎ 가즈아~

어딜 가자구요? ㅎㅎ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ㅋㅋㅋㅋㅋ미세먼지 때문에 어딜 갈 수가 없네요 ㅠㅠㅠ

비트메인의 영업이익이 어머어마하네요...
플로닉스을 인수한 배경에 골드만삭스가 있다는게 아이러니합니다...^^

채굴기를 만들었어야 하는데...ㅋㅋ
ㅎㅎ 뭐 저들도 달콤한 열매를 뿌리칠 순 없죠~

자 이제 다시 봄날 시작인가요! ㅎㅎ

계절은 항상 변하는 법이죠! 그때 그때 잘 즐기시면 됩니다~ㅎㅎ

우와
2012~13년도 였다니
시대를 앞 서 읽으셨던 분이시군요
그때 저는 블록체인의 블자도 몰랐는데요
아니 그런 게 있을 거라는 건 영화에서나
비슷하게 나왔지......빠르셨던 분이군요

암튼
저 기사는 좋은 거라는 거죠?

ㅎㅎ 시대를 읽었다기보다 그냥 먼저 접한것 뿐입니다!

그 말이 그 말씀이거든요
겸손이세요 ㅎㅎ

일찍 비트코인을접하셨네요 !!어쩐지 남다른 파워업이라 했어요. ㅎㅎㅎㅎ'스팀잇 이제 시작 !!! 정말 이제부터는 함께 가즈아 ~@@@@

ㅎㅎ 일찍 접했다가 일찍 접었죠! ㅋ 새로 시작한건 16년 후반쯤...??
흠님도 함께 가즈아~ ㅎㅎ

헉... 비트 채굴은 일찍 시작 못했지만 (지금도 잘 몰라서 못하지만)
스팀 채굴은 일찍 시작했다고 믿습니다! 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당연하죠~ 스팀채굴 일찍 시작하신겁니다! ㅎㅎ

투자은행은 돈냄새 맡는 것의 귀재입니다. 왜 인수했는지 꼭 생각해봐야 하는 대목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쵸? 귀재들이 왜 뛰어들었는지 잘 생각해야죠^^
올 한해가 기대되네요^^

인수소식으로 암호화폐가 힘을 받았으면 좋겠네요.ㅎㅎ
요즘 너무 많이 떨어져서..ㅠㅠ 스팀도 스팀달러도... 물린 것도..ㅠㅠ

조급해 마세요! 울곰님~ 다 때가있답니다~ ㅎㅎ

채굴까지 햇던 경험이 있으시군요 ㅎㅎ
그때 채굴해서 1000개 모으셨던거죠?ㅋㅋㅋ

아쉽게도 마운트곡스 사태로 접었다는.... 지금도 엄청 후회하는 일중 하나죠...ㅠㅠ
아~ 인생이 바뀔수도 있는 기회였는데...ㅠ

그나마 플로닉스 인수가 호재로 장용해서
천달러가 올라갔네요
다행입니다 ㅎㅎ

이제 시작일뿐이죠...ㅎㅎ 천천히 즐겨보자구요~

역시 아는 사람이 우위에 서게되는 것 같네요.
뭘 하더라도 그 언저리 무언가를 전부 알면 역시... 성공할 수 있나봐요.

모든 분야가 똑같은듯... 실패 할 수도 있지만, 그만큼 성공하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죠!

스팀잇도 이제 시작일뿐입니다~
함께 가보아요~~~
웹툰짤도 많이 나오네요 암호화폐~
소개해드릴께요!
바이트코인.jpg

돈이 열리는 나무라~ ㅎㅎ 함께 가봅시다^^

일요일 연재되는 호랑이형님이라는 웹툰에 나옵니다.
ㅎㅎㅎ
웃어보아요~
같이 저 먼 곳을 향하여..
지금은 멀지만..
언젠가는 과거를 웃으면서 회상하는 그날이 오길~바랍니다!

저도 가상화폐라는 것을 너무 늦게 알게 된것이 한이네요..엉엉ㅜㅜ

지금도 안늦었습니다! ㅎㅎ 벌써 스팀잇도 하고 계시잖아요^^

뉍~ 열심히 아자~

독거님도 상당히 빠르게 무언가를 보시는 분이시네요! 채굴이라니..저는 상상도 못한일입니다

빨리보긴 했는데... 판단 실수를 해서...ㅠㅠ 아흑~

골드만삭스~!가즈아-! 어제 비트반등소재는 중궈거래재개찌라시였죠 ㅋㅋ

ㅎㅎ 이제 많이 볼 수 있는거죠? 도망가기 없기^^
시작일 뿐입니다~ 함께 가즈아~

ㅋㅋ이제해야쥬 그림그릴려고했더니 터치패드사무실에두고옴요 ㅋㅋ

폴로닉스를 인수했군요. 작년 제가 처음 접한 해외거래소인데. 빨리 스팀 지갑이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잇도 이제 시작일뿐 함께 가즈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저도 폴로닉스로 시작했는데... 심심하면 지갑을 닫아버려서 옮겼죠! ㅎㅎ
빨리 풀리길 바랍니다~

가상화폐에 뒤늦게 관심을 가지니
공부할게 너무 많습니다 ^,.^;;
그중에 진짜배기만 골라서 섭취하려니 머리가 아프네유 ㅠㅠ
많은 지도 편달 부탁드립니다 ^,.^ 꾸벅... (_ _)

ㅎㅎ 할것은 많고, 시간은 부족하죠~
저도 아는게 없어서... 가르쳐 드릴게 있으려나요! ㅋ

다들 스팀으로 돈 많이 벌었으면 좋겟습니다.. 모두다 윈윈 화이팅..

돈...돈...하면 지쳐서 못하죠! 즐기면서 돈이 따라오게 해야죠~ ㅋ

골드만이 플로닉스 인수핶다는 기사를 읽고 혹시나 코인 가격들이 좀 뛰었나 싶었는데, 역시 당장에는 변화가 없네요...ㅋㅋㅋ 개미인저는이렇게 코 앞밖에 못봅니다...ㅋㅋㅋ 날도 슬슬 풀리기 시작하니, 왠지 스팀잇도 슬슬 오를것 같은 기분입니다~~ ^^

ㅎㅎ 그렇게 뉴스에 오락가락하면 자리잡기 힘들죠! 천천히 자리잡아가야 합니다!

저는 지금도 채굴을 하고 있읍니다. 클라우드 마이닝과 채굴기마이닝..스토리지마이닝....여러가지를 조금씩 재미로 하고 있지요

ㅎㅎ 저도 아주쬐금(정말 쬐금입니다...ㅠ) 클라우드 마이닝은 하고있지만... 코인이 쌓이질 않네요! ㅋㅋㅋ

비트메인 채굴기 팔아서 얼마나 버나 싶었는데... 어마어마한 수익이군요. ㅎ

거의 날강도 수준이죠! ㅋㅋ 예전에 보태준 1인이네요...ㅠ

결국 저희가 모두 바라는 건 스팀아 가즈아!~~~~
그리고 제 본전인 리플42층, 트론26층으로 가즈아 ㅎㅎ

헉~ 리플 42층 ? 어쩌다가... 트론은 안봐서 모르겠지만... 리플 트론 가즈아^^

제 포지션은 가히 최고의 전망대라고 할 수 있죠 ㅎㅎ
지금 리플이 50%안팎으로 폭등과 폭락을 한다고 해도 제게 느껴지는 체감은 5%정도랍니다 ㅎㅎ

이제 시작일뿐이라는 말이 와닿네요 ㅎㅎ

넵~ 전 그렇게 믿고 있습니다! 미래는 믿는자의 것이죠^^

역시 떼돈버는건 채굴기 제조사와 수수료받는 거래소들이군요ㄷㄷ 그래도 우리가 할 수 있는건 투자뿐이지만요!
그래도 금리도 동결됐겠다 스팀잇 가즈아!!라는 결론이ㅎㅎ

ㅎㅎ 그렇죠! 그냥 날로 드시고 있죠~ 부럽게~ㅋㅋ
모두에게 좋은 날 올겁니다~ 가즈아^^

스팀잇도 이제 시작일 뿐이다!
저도 함께 외쳐봅니다.ㅎ
가즈아!!

당연하죠! 이제 시작입니다! 잘 시작하신겁니다~ ㅎㅎ

진짜 요즘드는 생각이 또 몇년후엔 지금이 저점이였나???후회 할 수도 있겠다..싶은...
가즈아~!!!ㅋㅋ

아마도 그렇게 될겁니다! ㅎㅎ

큰 호재인가 보네요. 모르지만 가즈아~!!
스팀잇도 가즈아~!! ^^

큰 투자자들이 진출한다는건 좋은 일이죠! ㅎㅎ

이제 오를 때도 되었죠.
가즈아!!

와! 얼른 봄날이 오면 좋겠어요!

믿고 기다리면 봄날이 오게 되어있죠~ ㅎㅎ

초반엔 거품이다 뭐다 하다가 결국엔 뒤에서는 언제 들어갈까 망보는 얍삽한 놈들인거죠, 결국엔 존버가 답이겠지요 ^^ 스팀투자한걸 후회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

ㅎㅎ 얍삽해도~ 시장엔 좋은 일이죠! 결국 그들도 인정한다는 말이니...

헉영업이익이....후덜덜하네요......
제발가즈아~~~~^^

저정도면 사기꾼들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드만 삭스!! 가즈아!!!코인 가즈아~!!

함께 새로운 세계로 가보시죠~ ㅎㅎ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