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재주는 곰이, 돈은 비트메인이?... 핀테크 스타트업 서클 플로닉스 인수~

in #kr6 years ago

골드만이 플로닉스 인수핶다는 기사를 읽고 혹시나 코인 가격들이 좀 뛰었나 싶었는데, 역시 당장에는 변화가 없네요...ㅋㅋㅋ 개미인저는이렇게 코 앞밖에 못봅니다...ㅋㅋㅋ 날도 슬슬 풀리기 시작하니, 왠지 스팀잇도 슬슬 오를것 같은 기분입니다~~ ^^

Sort:  

ㅎㅎ 그렇게 뉴스에 오락가락하면 자리잡기 힘들죠! 천천히 자리잡아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