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만남...(뻘짓 진행사항~)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벌써 금요일 입니다... 한주가 그냥 지나가 버린듯^^

요즘 일이 바쁘다보니 6월들어 하루도 쉬질 못했네요!!

그래서 내일은 하루 쉽니다~ ㅋ 좋은 사람들과 약속이 있어서...

뭐~ 일요일은 출근을 해야합니다만....ㅋ

오늘도 많이 덥다고 합니다.

주말을 기다리며 모두 힘내시길 바랄께요^^

뻘짓 진행사항...

이번 회차는 남은 숫자가 하나밖에 없어서, 모두 자동 구매를 하였습니다!

기대는 금물... 부디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810.jpg

참여하신분...

@willie.yulia @agee00 @haveahappyday @jungs @seunglimdaddy @kunastory @hyeonsoon @parkname @ldsklee @sesil @romi @kimsungmin @cheongpyeongyull @jaytop @jdoill @beajinsu @mandoodat @ddllddll @rayheyna @hodolbak @s292153s @gilma @kyunga @haboyo @gfriend96 @hongsam @haedale @smigol @mimistar @twinpapa @onehand @leomichael @yunjae @moonm00n @isis-lee @no1smile @rosaria @autorent @clarkgold @marskyung @shin0288 @ballantines30 @glorias @store25e @zzings @jack8831 @hjk96 @foreneo @brickmaster @altobit @neojew @jingdol @heeyaa35 @gaeteul @soonhh @jay.jin @futurecurrency @hyunny @venti @autokjk70 @junny @yhoh @fenrir78 @daldalmango @pairplay-en1 @pairplay1 @cheolwoo-kim @lovehm1223 @byjam @yungonkim @toporo @goodhello @bji1203 @hanwoo @knight4sky @pyorinho @sonki999 @banguri @kiwifi @ryanhkr @mijang0260 @dennis76 @dropthebeat @sunstrip @ganzi @tangle-hoon @mooyeobpark @bookkeeper @sunghaw @asinayo @wooboo @jangkeum @wabangcute @snslek @koreaminer @vossam @kyle-event @hee4552 @skuld2000 @tip2yo @peopler @golfda @gimmi0 @pandafam @rebok7856 @darkhorse81 @code999 @jinuking @gumagreat @choa2276 @yangmok701 @springlining @hukyong74 @superyuyang @spoong @epitt925 @alexshin @syskwl @manizu @crowsaint @nowmacha @gamcho @applemint @yann03 @farmerboy @gidung @ilovemylife @ryh0505 @simtole @lucky2 @marabara @hwa2ting @wjdwpckd11 @good21 @realgr @sampling @wonnieyoon @khaiyoui @jhy2246 @kim0jh0 @nch1234 @sunnyy @dlgksquf12 @bree1042 @kyslmate @raah @yangpankil27 @rbaggo @innovit @girina79 @koreaculture @woolgom @kwangzoo @killyark @lindaflyhigh @arcange @mastertri @hanmily @roona1383

저를 포함 160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오늘밤 주인공.jpg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이제 당첨될때 된거 같아요 ~~~ㅎㅎ

좋은 사람들과의 약속은 왠지 마음이 설레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좋은 주말 되세요.^^

일요일도 출근 ㅠㅠ ..내일은 쉬니 기운 내시길 바랍니다 ^^

ㅎㅎ 내일도 출근인데.... 오래전부터 약속잡은게 있어서...
좋은하루 보내세요~

응원 듬뿍 드리고 갑니다^^

못받았는데요? 다시 주세요~ ㅎㅎ 즐거운 불금 되세요^^

앗~!! 그럼 다시 드립죠~팍팍~!!^^

안녕하세요 독거노인님, 정말 벌써 또 금요일이네요^^ 불금 잘 보내시고 이번에는 편안한 주말 되셨음 좋겠네요~~

ㅎㅎ 편안한 주말은 안될듯 하네요^^ 성민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아 네 ㅎㅎ 아마도 저도 그럴 듯 싶네요^^ 퐛팅 입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제발 1등조오오옴 ㅜㅜ

넵! 그래도님도 즐거운 주말이요^^ ㅋㅋㅋ 1등이 어디 쉽나요~

좋은사람들과의 만남 좋으시겠어요~!!!
행복한 시간 보내고 오세요^^

ㅎㅎ 만남은 언제나 좋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많이 바쁘시네요.
6월에는 쉬는 날도 많은데, 내일 겨우 쉬고 또 일요일에 일하시고...

전 바쁘지도 않으면서 이번 뻘짓 참여는 놓쳤네요.
제가 뭐든 행운 같은 게 잘 안 걸리는 사람이라...
제가 빠진 이번엔 대박이 날지도...ㅋ
저도 뻘댓글..ㅋ

어쩌다 보니 일이 한꺼번에 몰려서... 한동안은 바쁠듯 하네요!
뭐 다음에도 계속되니 그때 참여하시면 되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번엔 3등 되시나요~~~ ㅎㅎ좋은분들과 즐주말 되세요~^^

ㅋㅋㅋ 그건 아무도 모르죠!! 주니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기대해 봅니다.. ㅋㅋ

기대하지 마세요! ㅋㅋ

이번에는 꼭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결과야 나오는데로 받아드려야죠!! 즐기자구요^^

두근두근~~ 기대해 봅니닷!! 불타는 금요일 보내세요~ㅎㅎ

기대는 금물!! ㅎㅎ 즐거운 불금 되세요^^

6월들어 처음 쉬신다고요 ㅠ 좋은사람들과 좋은시간 보내세요!!!

ㅎㅎ 어쩌다보니... 내일 하루 쉬는게 6월의 마지막 휴일이 되지않을까 싶네요! ㅋㅋㅋ

돈을 만드느라 바쁜것은 좋은 일이긴 한데
건강은 잘 챙기길 바랍니다.

ㅎㅎ 만들수 있을때 열심히 만들어야죠!!
넵~ 잘 챙기면서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그 좋은사람.. 제가 하겠습니다^^!!!!

아~넵!! 그럼 감사하죠^^ 헤헤

내일쉬고 일요일은 다시 출근이라니 안타깝군요. 독거노인님이 사장님은 아니시죠? ㅋㅋㅋ
화이팅! 성과있는 열심이시길 바랄께요

ㅋㅋㅋㅋ 넵 사장은 아닙니다!! 그래도 낼 하루 쉴수 있어 좋네요^^
팩션골드님도 즐거운 주말 맞이하세요~

독거님도 많이 바쁘시군요~
저도 요즘 여러가지 바쁜일이 많네요 ㅎㅎ
일하다보면 한가한 시간이 다시오겠죠!!

ㅎㅎ 어쩌다보니... 많이 바쁘시군요!! 건강 잘 챙기면서 일하세요!
또 여유로운 시간이 오겠죠^^

그래도 기대해봅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ㅎㅎ

안돼요~ 기대하지 마세요!! ㅋㅋ

불금에 주말이네요
저도 오늘저녁 드디어 한국으로 출발합니다
야호~
독거님은 여전히 바쁘시군요..
로또 1등으로 위안을 삼으십시오
로또 1등 가즈아~!!

남은 숫자가 하나는 있는게 신기해요^^
바뻐도 싱글벙글 금요일되세요~^^

ㅎㅎ 보통 4개 정도는 살아 남는데... 이번엔 1개만 남아서 자동으로 했답니다^^

모두에게 따뜻한
배려와 사랑을 주시는 독거노인님!
오늘도 열배 백배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모두에게 다 드리진 못하는데요! ㅎㅎ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일요일 출근이면, 다음주가 참 길겠네요 ㅠ화이팅입니다

ㅎㅎ 뭐 길어봐야 일주일이죠^^

내일 로또 구매날이네요^^ 왠지 기대감 ^^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되세요^^

ㅎㅎ 넵~ 좋은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다 보니 없는 번호 찾기가 하늘에서 별따기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ㅎㅎ 그래도 3~4개는 살아남는데... 이번엔 하나만 남아서...ㅋ
주말 잘 보내세요~

내일 좋은분들과 즐거운 만남 가지시길 바랄께요 독거님!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ㅎㅎ네~ 즐거운 만남이었답니다!! 헤이나님도 주말 잘 보내세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ㅎㅎ 어제 하루 쉬고, 오늘은 출근했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헉..일요일 출근..ㅎ
힘내시고! 로또가 웃음을 줄겁니다.ㅎ

출근하니 좋네요! ㅋㅋㅋㅋㅋㅋ
언제나 힘은 넘칩니다! 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함께 해서 좋은 ^^
기대 해 봅니다~

ㅎㅎ 기대까지야!! 주말 잘 보내세요^^

만나면 좋은친구 우우우~~~
엠비씨.. 아니아니 독거노인 ㅋㅋㅋ

ㅋㅋㅋㅋㅋ 남은 주말 푹~ 쉬구^^

아자!~1등 내놔라 뚝딱~

ㅋㅋ 도깨비 방망이라도 구해드려야겠어요^^

하루도 쉬시지 못하셨다니 ㅠ.ㅠ
내일 쉬시니까 즐거운 날이 되기를 바랄게요 ^.^

ㅎㅎ 아주 즐거운 날이었죠^^ 남은 주말 잘 보내구~

ㅜㅜ일욜까지...
바쁘시네용
내일 좋은 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술은 적당히... 저번처럼 술병 걸리심 일욜 망합니다 ㅎㅎ

인생 뭐~ 바쁘게 살면 좋죠!! 아닌가!! ㅋㅋㅋㅋ
좋은 시간 보냈답니다~ 술병? 걱정 뚝~~ ㅎㅎ

160명 ㅎㄷㄷ ..

ㅎㅎ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바쁘신게 좋은거죠
간만에 꿀맛 같은 휴일 즐기세요 ㅎㅎ
독거님 홧팅~~~!!!

그쵸! 바쁜게 좋은거!! 좋은 주말 보내세요^^

대박의 기운을 모아 모아서 기원해 봅니다!
내일은 좋은 분들과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대박은 기운은 어떻게 모아야 할까요? ㅎㅎ
좋은 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ㅋ 주말 잘 보내세요^^

오..
휴일 축하합니다 ㅎㅎ
즐거운 휴식일 보내시길요~~^^*

ㅎㅎ 감사합니다! 휴일 잘 보내세요^^

골고루 번호가 나왔군요. 워낙 참여자가 많아서! :)

ㅎㅎ 그렇네요! 뭐 자동으로 하면 편하죠^^
주말 잘 보내세요~

어디서 보니.. 자동구매로 하면 확률이 낮다고 하더라구요!
굿 럭 하시길..

아! 그런가요? ㅎㅎ 어떻게 하든 운이 따라야겠죠!!

일상의 소소한 재미이군요~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소소한 재미라도 있어야죠^^ ㅎㅎ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네 저는 잘 보내고 있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나갈수는 없네요 푹 쉬어야 하는 날인가 봅니다:)

바쁘시군요 독거노인님 건강챙겨가면서 일하세요 !!!!

넵! 잘 챙기면서 하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즐거운 불금 되세요~~!!

주말 잘 보내세요^^ ㅎㅎ

넵 주말이 다 지나갔어요 ㅎㅎㅎ 월요일 한주 화이팅 입니다 ~!!

이번주도 홧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ㅎㅎ

오랜만의 휴식 즐겁게 보내세요~
일요일 출근은 일욜날 걱정하는걸로 ㅋ

출근하는데 걱정할게 있나요? ㅎㅎ

앗 실수;

일요일도 출근하시고 정말 바쁜 시기네요..
왠지 같이 일하는 일요일이라 흐뭇~~~ 합니다 ㅎㅎ

건강 잘 챙기시구요.. 오늘도 독거님 화이팅입니다~

중간에 쉬는 날이 있어서 그런지, 한 주 빨리 가네요.
즐거운 불금 & 휴일 되세요.

일주일이 훌딱 지난거 같아요
이번주에 좋은일이 생기길 바래요 ~~~

ㅋㅋㅋ 남은숫자 하나................
자동에 그 숫자가 들어갔을지 아닐지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