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에 와서도 빈둥빈둥...ㅋㅋ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 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버이날 전 주말이라 고향에 왔습니다.

그런데 계속 비가 오네요!

20180505_193635.jpg

어제 저녁 어머니 모시고 간 식당에서 한장...

아직 맨정신엔 음식사진, 가게 사진을 못찍는 1인이라...

다른 사진은 없네요!

고향 와서도 빈둥빈둥...ㅋㅋ

어머니는 친구분들과 놀러 가시고...

자식보단 친구가 좋은가봐요! ㅎㅎ

자주 찾아 뵙지 못하는데 함께 해 주시는 친구가 있어

한편으론 정말 다행인것 같아요...!

알아서 집에 가라고 했는데...

비도오고 움직이는것도 귀찮네요...

남은 휴일 잘 보내시고, 안전 운전 하세요^^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저도 어버이날을 앞두고 미리 다녀왔어요.
연세드신 어머니를 뵙고 오는 길은 마음이 짠해요.
남은 휴일 행복하게 보내세요.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sujanbarua1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ㅎㅎ 편안하게 휴식하다 오시겠네요. 느긎함 즐겨보세요.

비가 오니 빈둥빈둥이 최고네요^^ 연휴 잘 보내셨나요?

가족들과 여행 마치고 빈둥거리네요.
저녁엔 어버이날가족이벤트 해야죠.ㅎㅎ

어버이날 잘 보내시고 집에 올라가실 때 안전운전하세요!

ㅎㅎ 시린님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대학교 기숙사랍니다. ㅜㅠ 다음 주가 시험이라 공부를 하고 있쬬..

아~ 자신의 위치에서 열심히 하는 거도 효도죠^^ 찾아 뵙진 못하셨겠네요!
전화라도 꼭 드리세요~

네! 감사합니다!

와 어버이날이라고 내려가시구
효자세용
친구분있어서 다행이라는말 극공감되네용
독거님두남음휴일 잘보내세용~

ㅋㅋㅋㅋ 어버이날 내려가면 효잔가요?
늘 부족하고, 잘 해 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뿐인걸요...!

비오니 넘 귀찮긴하네여

ㅎㅎ 어쩔수없죠! 비올땐 집에 있는게 최고죠^^

^^ 밤에 찍은사진 느낌 좋은데요~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자주 소통해요~

네~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하며 지네요^^
연휴 마무리 잘 하시구요~

우와 고향가셔서 좋으시겠어요~~연휴 잘 쉬시고 오세요!!!

ㅎㅎ 연휴 마무리 잘하세요^^

사진이 좋습니다. 역시 독거님은 효자이셨군요.^^ 잘 다녀 가세요.

ㅎㅎ 고향가면 효잔가요? 가장 큰 불효를 하고 있는데...짝꿍...ㅠ

그정도면 현대 사회에선 효자의 반열에 듭니다.^^

ㅎㅎㅎ
의외로 쑥쓰럼이 많으시네요
가게 사진한장 못찍으시다니
흠... 점잔으신 거겠죠
전 낼 엄마만나러 갑니다
엄마 집에서 바베큐 파티하고 사진 찍어 올께요~~^^

ㅎㅎ 혼자나 친구들이면 모를까... 선뜻 사진을 못찍겠더라구요!
맞습니다! 점잔은거...헤헤

ㅎㅎㅎ 독거님~ 전 지금 시댁와서 빈둥빈둥 중입니다 ㅋㅋ

ㅎㅎㅎ 빈둥빈둥 좋죠^^ 연휴 잘 보내셨죠?

어머니가 독거님보다 더 바쁘시네요 ㅎㅎ
그래도 함께 하실 수 있는 친구분이 있는게
더 다행인지도 모르겠어요!

자식들 보단 함께하는 친구와 보내는 시간이 훨씬 많죠^^
정말 다행인 일이죠...!

독거님 덕분에 어버이날 선물 결제중입니다 ㅎㅎ
평일에 후기글 올릴게요!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ㅎㅎ
비오니좋네요 :D

ㅋㅋ 제 덕분은 아니죠! 저야 살짝 도움만 드렸을뿐일걸요!
좋은 시간 보내셨나요? 남은 시간 마무리 잘 하시구요~

부모님 찾아뵈서 즐거운시간보내셨나요~^^

여기도 비가오네요
빗길 안전운전 하시구요
남은 휴일도 즐겁게 보내세요

ㅎㅎ 비가와서 정말 아무것도 못했지만...
가족이 모이는 것만으로도 좋은 시간이죠!
판길님도 좋은 시간 보내셨나요?

꺄 사진 느낌 굉장히 좋은데요? 근데 저도 가끔 고향 내려가면 엄마는 엄마친구 만나고 아빠는 아빠친구 만나러다니시기 바쁘시더라고요 ㅎㅎㅎ그래도 저도 독거노인님 말씀처럼 함께 재밌게 놀 수 읐는 친구분들이 계셔서 다행이다 싶더라고요 ㅎㅎㅎ

ㅎㅎ 부모님도 자신만의 삶이 있으시니...ㅋ
그쵸... 자식이라고 자주 찾아 뵐수 있는 세상도 아니고... 가까이 친구분이 계셔서 정말 다행이네요^^

어머니께서 쿨 하시군요ㅎㅎㅎ식당에선 무얼 드신건가요? 비올때 이불덮고 낮잠 한숨 주무시죠ㅎㅎ

ㅎㅎ 쿨하신 건가요? 음... 꽃등심 먹었습니다~ 제가 낮잠을 안자서...ㅋㅋ

식당이 분위기있고 좋네요!!! ㅎㅎㅎ
가족과의 시간은 언제나 1순위입니다
연휴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가족이 1순위죠! 누구에게나...ㅎㅎ
네~ 하는건 없었지만 잘 보낸듯 하네요~
휴일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랄께요^^

사진은 휴양림이라해도 믿겠어요.. ㅎ
어머님 오실때까지 기다리셨다가 용돈 두둑히 드리고 오셔요 독거님..♡

아... 연휴인데.. 전 ... 일... ㅠㅠ

뭐 시골이라... 어딜 찍어도 휴양림 같을수도 있겠네요! ㅎㅎ
네~ 두둑히 드리고 왔답니다~ ㅎㅎ

잘 다녀 오세요~^^

넵~ 감사합니다! ㅎㅎ 잘 다녀 왔답니다~

저도 어제 새벽 고향 내려갔다가
오늘 새벽 다시 집으로
얼굴 보여드리는것이 효도라 생각하는 1 인 입니다
독거남님도 휴일 잘 보내시길요 ~^^

그쵸! 얼굴 보여드리는것 만큼 좋은 효도는 없죠!
세상이 발전할수록 얼굴 보기는 점점더 힘들어 지는 세상이라...ㅋ

독거님 효자시네요. ㅎㅎ.

어째 집에 간것만으로 효자소릴 많이 듣네요! ㅎㅎ
연휴 잘 보내셨구요?

ㅎㅎ 자식보다 친구가 좋다니 독거님 반성좀 하셔야 겠어요
저도 집에가면 자식보다 손주사랑임을 느낍니다^-^

손주 생기면 자식은 뒷전이죠! ㅋㅋㅋ 내리 사랑^^

효도하러 하러 내려가셨군요^^
부모님께서도 즐거워하셨겠어요..
여기 서울은 언제 비가 왔었냐듯이 해가 쨍쨍..
조심히 귀가하세요^^

자주 찾아뵈야 하는데... 살다보니 연중행사네요...!
여긴 점심때까지 비가 왔네요...

챙겨먹고 알아서 가거라이...

우리 엄마랑 똑같으세여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모님 삶도 존중해 드리자구^^

독거노인님도 남은 연휴 편안하게 보내세요^^
안전운전하세요^^

우부님도 좋은 시간 보내셨나요? ㅎㅎ 마무리 잘 하시길...

고향가셔서도 외로우시네요.
힘내시고 즐거운 연휴보내세요.

ㅋㅋㅋ 외로울것 까지야....ㅎㅎ
연휴 잘 보내셨나요? 남은 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친구가 최고죠 ㅋㅋㅋㅋ 어머님마음이 이해되려고 하네요 . 나이들수록 친구가 최고랍니다 ㅋㅋㅋ 그래도 기다리셨다가 효도 많이 하세요! ㅎ

ㅎㅎ 그쵸! 친구가 최고~ 아.... 말은 하지만 너무 죄송한 마음도 살짝 드네요!
조금더 신경써 드려야 겠네요!

모처럼 만에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안전운전 하시어 연휴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 분위기 좋네요~!

부모님 곁에 친구들이 있다는건 정말 다행인거 같아요.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독거 노인 님 여자친구랑 갔으면 좋으련만 ..
스팀 잇에서는 인기 짱이신데...

저도 그렇게 하고 싶었지만... 현실은 쉽지가 않군요...ㅠ
ㅋㅋㅋㅋㅋ 인기 짱인가요? 그정도는 아닌듯한데요...

여자분들은 현실적이라 가장 먼저보는게 경제력인데 독거노인님 지갑에 스파가 두둑하시던데....
여자분들이 가장 선호하는것을 가지셨네요.

그죠.. ㅎㅎ 부모님이 자식만 바라보고 있으면 심심하시죠~
함께 해주시는 다른 주변분들이 있는것만으로도 엄청 다행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저도 요즘 부쩍 드는 생각입니다.. ㅎ

고향에가셨군요ㅎㅎ비가왔어도어머님과좋은시간이셨을듯합니다 돌아오실때안전운전하세요 꼭이요^^

꼭이요~ ㅎㅎ 안전운전했습니다! 칭찬해 주세요~ ㅋㅋ

칭찬의토닥토닥~!^^

네번째 연장 ..골프채나 당첨되면좋을듯..오후도 잘보내세요 ~흐흐

효자 독거님이시네요 ㅋ 저도 오랜만에 고향 왔는데 비도오고 왠지 심난한(?) 기분도 드네요 ㅋ 남은 휴일 잘 보내시고 안운하세요^^;;

ㅋㅋㅋㅋ 고향집에 간게 이렇게 저를 효자로 만들어주네요!
비가 와서 좀 그렇긴 했네요!
좋은 시간 보내셨나요?

맨정신에 음식사진 올릴 숫기가득한 그날을 위하여! ㅋㅋ 어머님은 댁에 독거님이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든든하게? 노시고 오실듯 합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십시오~^^

오래만에 하는 비구경도 재미 있네요!~^^

저도 지금 집에 내려와서 빈둥빈둥 거리는 중입니다 ㅎㅎ

빈둥빈둥~! 최고죠~!!
어린이날이 뭔지,, 등꼴 빠지겠어요~ ^^;

이제 정말 날씨도 풀리고,, 비도 지나 갔으니,, 로사포차 함께 가시는 거 어떠세요?! ^^
흐흐흐흐흐;; 좋습니다~!!

ㅎㅎ 빈둥빈둥이 최고긴 하지만... 등꼴 한번 빠지고 싶네요~ ㅋ
로사포차~ 기회가 있겠죠^^ ㅎㅎ

어버이날이라서 고향에 가셨군요~ 저는 시험 핑계로 엄마가 전화와도 바쁘다 하고 끊었는데 서운하신지 아빠랑 해외여행 간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시험 사이에 잠깐 시간을 내서 내려가려고 했었는데 모두 다 물거품이 되었습니다ㅠㅠ @fur2002ks님도 남은 휴일 잘 보내시고 안전 운전해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숑이님^^ 시험이면 어쩔수 없지만... 전화라도 잘 받아주시지!
다음에 시간 내셔서 꼭 찾아뵙길 바랄께요^^

경기도는 비가 그치고 날이 너무 좋던데요/~
즐거운 휴일되세요~~!

고향에 잘 가셨네요~ 저도 내일 할머니랑 오랜만에 점심 먹기로 했어요! ㅋㅋ 저도 나보다 친구들이 더 좋으신건가 싶어서 어쩐지 경쟁심리가🔥🔥

전 올해는 한국에 있는 데도 부모님과 어버이날을 못 보내게 생겼네요 ㅠㅠ
용돈이라도 보내드려야겠어요.......

고향에 가신김에 남은 휴일 푹 쉬다 오세요~!

아직 맨정신엔 음식사진, 가게 사진을 못찍는 1인이라...다른 사진은 없네요!

ㅋㅋㅋㅋ 뭔가 웃프네요..

웬지 독거님은 남들 시선 신경 안쓰시고 사진도 열심히 찍고 소통도 많이 하실거 같은데 ㅋㅋ

독거님도 즐거운 휴일 되세요^^

해질녘사진 되게 감성적이네요. ㅎㅎ
저도 고향 내려가서 엄마 얼굴 보고싶어집니다.

감성적인가요? ㅎㅎ 요즘 휴대폰 카메라 성능이 좋아서...ㅎㅎ
에구~ 집에 못가셨나봅니다! 다음에라도 시간 꼭 내셔서 다녀오세요!

ㅋㅋㅋ 어머니한테 버림 받으셨어요~~~
예쁜 아가씨랑 같이 가셨음 이쁨 받으셨을텐데^^;;

ㅋㅋㅋㅋ 주변에 이쁜 아가씨 있으면 소개좀 시켜주세요~ ㅋ

독거님 어버이날이라고 내려가시고 효자시네요^^
안전운전하시고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다행입니다.
어머님이 친구분이 더 좋으신게 다행입니다.

ㅎㅎㅎㅎ그쵸?
알아서 댁에 잘 가세요~~~^^

정말 다행이죠! 객지 생활한 자식들이래야 일년에 찾아뵙는게 몇번 안되니...
가까이 친구가 있다는게 자식 입장에서도 안심이 되죠!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