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돌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뻘짓 진행사항)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어제는 제 첫 돌에 많이 분들이 축하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첫돌에... 오늘은 팔로워가 1999명이 되었네요!!

뭐 이런날 그냥 지나치면 독거가 아니죠? 아닌가!! ㅋㅋㅋㅋ

암튼~ 오늘 오후쯤 소소한 이벤트로 찾아 뵙겠습니다~

자뜩 기대하고 만들고, 안할수도 있답니다~ ㅋㅋ

어느듯 한주의 끝자락~ 불금이 돌아왔네요!!

불금이라고 딱히 새로울건 없겠지만~ 즐겁게 하루 보내자구요^^

뻘짓 진행사항...

20180628_204019.jpg

이번 뻘짓에는 정확히 6개의 번호가 살아남았네요!!

6개의 번호로 한조합, 살아남은 번호를 최대한 활용하여 4조합~

총 4장의 로또를 구입하였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지만... 항상 말하듯 즐겨 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참여 하신분...

@duque @seunglimdaddy @rosaria @agee00 @kunastory @gghite @stella12 @kimsungtee @gfriend96 @lucky2 @gangirl @twinpapa @onehand @hwan100 @dmsqlc0303 @mathetes @autorent @jiwootak @hee4552 @jdoill @gilma @khaiyoui @cheongpyeongyull @kyunga @haveahappyday @jsj1215 @shin0288 @hongsam @ljslife @mimistar @neojew @wabangcute @batavia @feelsogood @blogiwank @venti @jhy2246 @wooboo @ballantines30 @jaytop @futurecurrency @parkname @maikuraki @kimsungmin @store25e @toporo @good21 @pppnim @orange5008 @blake.heo @goodhello @rebok7856 @greenlatte @crawfish37 @no1smile @ttongchiirii @ryh0505 @holic7 @haedale @hanwoo @kiwifi @eunstar @jinuking @hyeonsoon @hwa2ting @koreaminer @lovelyyeon @i0136182 @okseoul @peopler @asinayo @skt1 @ganzi @aruka @hyunny @glorias @korealemon @marsswim @banguri @syskwl @fenrir78 @nowmacha @gaeteul @gumagreat @hukyong74 @muzige @pairplay-en1 @nukunit @pairplay1 @sunstrip @dennis76 @pairplay-en @romi @heather2222 @sitha @hjk96 @jungs @minampusan @snslek @skuld2000 @newbijohn @vossam @clarkgold @darkhorse81 @isis-lee @energizer000 @opsteemit @lalaflor @tailcock @lovehm1223 @sonki999 @gamcho @epitt925 @edwardcha888 @sampling @bookkeeper @mastertri @yangmok701 @junny @songvely @realgr @tradingideas @kyle-event @soosoo @centering @muwon123 @sunsu @dayul @girina79 @happyberrysboy @kyju @smigol @altobit @hanmily @manizu @ldsklee @bji1203 @blackcow @dropthebeat @woolgom @yangpankil27

저를 포함 142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Sort:  

로또 당첨 가즈아 !!

집에 가즈아~~ 불금 가즈아^^

뭘 또 퍼주시려고 하시는지.. 벌써부터 겁나네요^^;;;
살살해주세요 독거오라버님~
1주년 기념하고 파산하시면 안되요~

독거오라버니 로또 1등 되랏!!!

음 걱정되면 투럽이가 보팅 많이 해주면 되지요^^ ㅋㅋ
1등이 그리 쉬울까? 즐겨 보자구~ ㅎㅎ

당첨 기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즐거운 불금 되세요^^

넵 불금함 만들어 보겠습니다

와우...로또 당첨.....
기가막힌 이벤트네요 ㅠㅠ

나중에는 꼭 즐거운 이벤트 참여해보겠숨돠~

기막힌 이벤트인가요? ㅎㅎ 매주 월요일 진행하니 참여하세요^^

저도 당첨 기원드려요~^^

ㅎㅎ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로또 당첨 화이팅입니다. ^^

즐거운 불금 화이팅입니다^^ ㅎㅎ

1999명중 142명이 참여했네용~
매번 5등도 안되서 이번주는 안샀는데 독거님이 대신 당첨되세요^^

ㅋㅋㅋ 뭐 저라고 다를께 있나요? 재미로 하는거죠^^

제발~~ㅎㅎ

날 더운데 오늘도 잘 드시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그리고 1999 팔,축하드려요ㅎㅎ

J 누나도 더운데 건강 잘 챙기셔요^^
오늘도 아자^^ 힘내시구요~

늦엇지만 첫돌 축하드려요 ㅎㅎ 20돌 까지 스팀잇 가즈아 ㅎㅎㅎ

감사합니다!! 스윗파파님^^ 음...20돌까지 가능 하려나 모르겠네요! ㅋㅋ

이크. 축하를 이제야드리는 불경스러운 저를 용서해주세요 :)

독거님 한살 많이많이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 기린님 불경스럽다니요!! 괜찮습니다~ ㅎㅎ
축하 감사합니다^^

겁나 많이 참여했네요. ^^
언젠가는 2등이 당첨되기를...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대박은 아니더라도
복권 여러장으로 다시 돌아오길 빕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아자아자!!
로또도 스팀도 가즈아~~~♡

로또는 어려우니 스팀부터 가즈아~~ ㅎㅎ
디엘님은 즐거운 불금 가즈아~~ ㅋ

내일 가즈아!!!
독거노인님 당첨 되셔요!!!

당첨이 어디 쉽나요? 즐겨보자구요^^

2천팔 이벤 기대합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ㅋㅋㅋ 기대하지 마세요!!
손키님도 즐거운 불금^^

당첨 가즈아! :)

불금 가즈아!:)

와 이제 곧 이천 팔로워 달성이시네요~^^ 어떤이벤트로 오실지 ㅎㅎ 당첨가즈아~~~

ㅋㅋ 글쎄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주니님^^

당첨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매번 궁금했던 건데, 참여는 어떻게 하는 걸까요? ㅎㅎㅎㅎㅎ
1주년 늦었지만 축하합니다. ^^

ㅎㅎ 궁금하면 500원?
매주 월요일 포스팅합니다! 보팅+댓글 다시면 참여되구요~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금요일 잘 보내세요 ㅎㅎ
매주마다 소소한 행복을 느끼네요ㅋㅋ 파이팅!!

순수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자아자~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아~~ 로또 이벤트 하셨군요
저도 불금에 로또나 한장해야겠네요
독거노인닝~~ 로또 당첨 기원합니다~~

ㅎㅎ 매주 진행한답니다~
짱인걸님도 로또 대박 나세요~ ^^

첫돌 축하드려요!^^ 바빠서 이제서야 봤네요~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불금, 행복한 주말 되세요^^

저희가 일년이 되는 시점에 코인 가치도 함께 올랐으면 참 좋았을텐데...

초심으로 돌아가라고 바닥인가봅니다 ㅋㅋ

우리모두에게 토닥토닥

그러게 올라있음 좋았을텐데... 뭐 2주년을 기다려 보자구^^
초심으로 돌아가서 열심히~ ㅎㅎ
즐거운 주말 맞이하고~ 아자!! 힘내자^^

행운 가득한 하루 되세욤!!

럭키누나도 행복 가득하세요^^

그 많은 사람들 중에 정확히 6개가 남다니 대단하네요 ㅋㅋ

보통 한두개 남는데... 이번엔 딱 6개가 남았네요^^
가끔씩 이렇게 남기도 하는데 다 꽝~ ㅋㅋㅋ

헛~ 저도 로또사러 가야겠어요~~~ㅋㅋ

카일에게 행운이 함께하길~~ ㅎㅎ 당첨되면 알지? 모른척하기 없기^^

142명 어마무시한 사람이네요... 당첨을 기원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홧팅!!요
낼은 당첨을 위하여~~^^*

ㅎㅎ 화이팅~ 즐거운 불금 되세요^^

곧 팔로워2000명 돌파를 축하하며..
로또 1등 가즈아~~~~~~~~~~~~~~~~~~~~~~~~~~~~~~ㅋㅋㅋ

1등이 어디 쉽나요? 즐겨주세요~ ㅋㅋㅋ

로또를 놓쳤네요.ㅠ
다음주엔 꼭 해야쥐^^

네~ 다음에 꼭 참여하세요^^
즐거운 불금 보내시구요!

이번에도 당첨 가즈아!!
오후가 기다려집니다. ㅍㅎㅎ 안바쁘길^^
불금 행복하세요.

ㅎㅎ 즐겨야죠^^
지금 오후인데? 뭐 있나요? ㅋㅋㅋㅋㅋㅋ
참여 하는데 10초도 안걸리는 이벤트입니다~ 꼭 참여하세요^^

코인시장이 정말 망이네요
비트4000간다는 소리까지 나오고 있으니 ㅠㅠ
할게없네요 이젠 ㅋㅋㅋ
즐거운 불금되세요~~

계곡이 깊은만큼 산도 높은 법이죠!!
힘들어도 견디어 내셔야 합니다~ 힘내세요~

요즘 점점점점 보팅능력이 상실되는것을 느끼네요.. 언제쯤 코인시장이 되살아날지도 의문이구 SP360 풀보팅도 0.03이니 스팀잇 활동에도 지장이 되네요.
힘든요즘상황입니다. 독고노인님 뻣짓3등 이라도 당첨되어서 답답한 마음이 어느정도 해소되었으면 하네요^^;;

다들 힘든 시기인듯 하네요! 7월이 지나 8월은 가야 할것 같은데...
힘들어도 함께 이겨내 보자구요^^

1등 가즈아~~~~
독거님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앗... 어제 생일축하 해드렸어야했는데 늦었네요 ㅠㅠ
대신 두배로 더더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1년이라니 이제 반년 넘은 제가 보기엔 높고 높다 ㅎㅎㅎ
앞으로도 화이팅!!^^ 우리의 스팀... 괜찮겠죠? ㅠㅠ 흑...

민트~ 민트~ 애플민트님 감사합니다^^ ㅎㅎ
1년이란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ㅋ
함께 화이팅~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믿고 가야죠!! 지금은 장 자체가 워낙 안좋으니... 힘내자구요^^

당첨되길 비나이다~비나이다~~ ^--^

ㅋㅋㅋㅋ 비나이다~ 감솨^^
즐거운 불금 되세요~

로또 대박 터지시길!!!!
로또 우선 대박 터지시고 코인도 이제 공 터지시길 바랍니다.
양 대박 가즈아!!!!!!!!!!!

앗~ 어제가 1년째 되는 날이었군요. ^^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이번 주 정신 없이 보내느라 이제야 기웃기웃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주시면 사양 안하겟습니다 ㅋㅋ

이번에도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보내겠습니다. ㅎㅎㅎ

살아남은 번호가 딱 6개라니 웬지 느낌이 좋네요. ㅋㅋ

돌잡이를 해야 하는데, 참 소주 카스 막걸리 중에서 머가 좋으신지. ^^

일등 가즈아!

로또 1등 가즈아~ ㅎㅎㅎ

신나는 불금 되세요~

카일 이벤트(6.28) 서포터 감사합니다~^^

1년 축하드립니다. 저는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지난 주에 가입인사를 했으니 ... 아뭏든 인연이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독거님 당첨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