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일상] 비오는 저녁

in #kr6 years ago

스팀잇 동지 여러분!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여긴 얼마나 쪄 대는지 하루 종일 무더웠습니다. 아침으로 볶음밥도 해 먹고 점심에는 로사리아님의 레시피로 오이냉채도 해 먹었지만 더위가 가시질 않는군요. 그런데 조금전 부터 시원한 소리가 귓가에 들려옵니다. 쏴~ 쏴~ 쏴~ 너무 시원해 집니다. 이 시원함을 동지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 올립니다. 좋은 일요일 저녁 되세요.^^ 행복한 소리 들려 드립니다.

-개털-

Sort: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원한 저녁 되세요.^^

빗소리 듣기만 해도 참 시원해집니다~^^

감사합니다.^^ 시원하게 무더위 이겨내시길... 팔로우하고 놀러 갈께요.

우와 소리만으로도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한국도 매우 덥습니다.
태국만이야 하겠습니까만은...

오히려 한국이 더 덥다고 하네요. 정확한건 아니지만...건강 관리 잘하세요.

와우 굉장하네요.

여기도 어제는 30여 분 소나기가 와서
얼마나 좋은 지^^

시원하셨겠습니다.^^

방콕은 많이 더운가보네요. 치앙라이는 완전 여기가 태국이 맞는건가 싶을정도로 선선한데...ㅋㅋ 지금은 한국이랑 태국의 날씨가 바뀐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방콕은 아닌가 보네요.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

@yuky 님께 치앙라이 여행 소개했는데 다녀오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태국에서 제일 좋아하는 지역중 하나가 치앙라이입니다. 이번 출장이 취소 되어 아쉬운데 다음에 또 기회가 오겠죠. 선선하게 지내신다니 부럽습니다.^^

아하, 여기 여행 오시는 분들 중에 식당 들르시는 분이 꽤 있으셔서 말씀 안하셨으면 그냥 드시고 가셨을 듯 하네요. ㅋㅋ 아님 아직 안오셨거나. ㅎㅎ
아.. 출장이 취소 되셨구나... 여러 질문 하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ㅋㅋㅋㅋ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물어봐야겠습니다.
덥지만 힘내세요!! 여기도 비그치기 시작하면 조만간 더워질듯 합니다. ㅋㅋ

온 지구가 다 찌는군요 ㅠ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versloth 님도 건강 관리 잘하세요.^^

Loading...

출장 안 오셔서 다행이예요. 어제 저녁에 나가는 길에 스팀잇 확인하고 나갔는데 출장 취소되었다고 하셔서 휴~했네요 ㅎ
괜히 제가 답을 늦게 해서 못 뵈었나 싶어서요. ㅎㅎ
그래도 여기 오셨음 비는 왔어도 좀 시원하게 계시다 가셨을 텐데! 여긴 오늘은 비가 안 오네요?! 어제까진 매일매일 왔었거든요. 특히 어제는 종일, 하루 조오오옹일 왔었어요 ㅎ

아쉽게 되었습니다. 스팀잇으로 인연을 이어가다 보면 밋업 하는 날이 오겠지요. 어디서 하게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시원하게 잘 보내세요.^^

한국은 날이 많이 덥습니다. 동남아 만큼 더운 것 같습니다. ^^

건강관리 잘 하세요.^^

우리동네 까지 행복한 소리 왔어요 ^^ 아 시원타

외지에서 건강 관리 잘 해야 됩니다.^^ 우리 건강 잘 챙겨요.^^

태국으로 이사가고 싶네요. 여기는 폭염으로 죽을지경입니다.

철인께서 이 정도이시니 정말 폭염인가 봅니다. 건강 관리 잘 하세요.

빗소리 좋네요^^

잘 지내고 계시죠? 더위에 건강관리 잘 하세요.^^

어젠가 오늘인가 한국에도 아침에 비가 왔다는데 전 못 봤어요.
그래도 잠시나마 시원해지긴 했습니다~ ㅎㅎㅎ
이런 장대비가 그립네요~ 올 여름 장마가 넘 짧아서~

더위에 건강 관리 잘 하세요.^^ 감사합니다.

이곳에도 좀 시원하게 왔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비님! 호돌박님 댁에 비 좀 놔 드려야겠어요.^^

시원하게 내리는 빗소리 들으니 좋네요. ^^
비가 그리운 요즘입니다. 인생 최강 폭염이에요. 뉴.뉴

이렇게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 더위 덕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