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콘은 좀 알고, du riechst so gut과 영상 미리보기 짤의 조화에 흠칫 놀랐네요. 참고로 의미는 그냥 you smell so good인데 흔한 감상 같으나 저 뮤비 컨셉으로 봐선 전혀 예쁜 뜻이 아니군요. 해서 찾아보니 역시나네요. 쥐스킨트의 향수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You smell so good이라는 뜻이군요! 그런데 뮤비내용과 제목을 연결시켜보니 ....흠칫흠칫

독일어도 하세요? 전 영어 외에는 이제 완전 포기라서... 지식이 정말 넓으신 것 같아요~

쥐스킨트의 향수라.. 그 소설을 읽고 며칠간 악몽같은 기분에 시달렸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ㅎㅎ

독일어를...영어나 한국어처럼은 못하고, 주로 읽는 용도로요. ㅎㅎ

컨트리는 전 아직은 도저히ㅋㅋㅋ

전 독일어는 알파벳조차도-.-....

컨트리는 처음엔 싫었는데 익숙해지니 좋은 밴드도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일단 버터감성에 적응을 해야 한다는ㅋ

콘도 가끔 듣는 1인 ㅋ

컨트리 송 하면.. 존덴버의 take me home, country roads

Country roads, take me home
To the place I belong
West Virginia, mountain mama
Take me home, country roads…

웃.. 이 노래는 그 유명한 ㅋㅋㅋ 언제 어디서나 들려오던 그 노래네요~

한국인도 다 아는 컨트리송 추억 돋습니다 ㅎㅎ

전 사라 맥라클란 엄청 팬이에요. ㅎㅎ 스팀잇에서 보다니 반갑네요. Building a mystery 들어 있는 Surfacing 앨범 특히 좋아하고 그 직전 앨범인 Fumbling Towards Ecstasy 도 너무나 사랑스러운 명반이죠!

아니 사라 맥라클란 팬을 만나다니 ㅜ.ㅜ 거의 만나본 적이 없는데 정말 반갑습니다!!

노래들이 다 너무 좋고, building a mystery랑 Fear를 특히 좋아해요~

저희가 취향이 교차되는 부분이 있는 것 같네요 ㅜ.ㅜ!~~~~

저는 시골 출신이라 컨트리송이 좋습니다.....ㅎㅎㅎ

앗 혹시 미국 시골 출신이신가요 ㅎㅎ

ㅎㅎㅎㅎ.......미국 캘리포니아산은 아니고 대한민국에 있는 시골입니다.......^^

대한민국 시골도 컨트리송이 있지요, 트롯트라고 ㅎㅎ

다르다... 는 것이 그닥 편하지 않은 것이 한국 생활이지요. 그래서 외쿡에 나가면 숨쉬기가 훨 편한가 봅니다. 그래도 정말 많이 나아지긴 했으니, 예전에 비하면 살만 합니다 ... 라고 위안을 ^^

확실히 요즘은 취향이 많이 다양화된 것 같아요. 예전에는 시즌마다 정해진 유행을 따라가야 했는데, 지금은 개인취향에 따라 독특한 취미들도 많이 즐기는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