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eleted

in #kr6 years ago

콘은 좀 알고, du riechst so gut과 영상 미리보기 짤의 조화에 흠칫 놀랐네요. 참고로 의미는 그냥 you smell so good인데 흔한 감상 같으나 저 뮤비 컨셉으로 봐선 전혀 예쁜 뜻이 아니군요. 해서 찾아보니 역시나네요. 쥐스킨트의 향수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Sort:  

You smell so good이라는 뜻이군요! 그런데 뮤비내용과 제목을 연결시켜보니 ....흠칫흠칫

독일어도 하세요? 전 영어 외에는 이제 완전 포기라서... 지식이 정말 넓으신 것 같아요~

쥐스킨트의 향수라.. 그 소설을 읽고 며칠간 악몽같은 기분에 시달렸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ㅎㅎ

독일어를...영어나 한국어처럼은 못하고, 주로 읽는 용도로요. ㅎㅎ

컨트리는 전 아직은 도저히ㅋㅋㅋ

전 독일어는 알파벳조차도-.-....

컨트리는 처음엔 싫었는데 익숙해지니 좋은 밴드도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일단 버터감성에 적응을 해야 한다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