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 1일차 입니다. 🍺🍺🍺

in #kr7 years ago

 

오늘은 술을 한 잔도 안마셨습니다.

출발이 좋네요...😁

 

첫 날이라서 그런가 크게 힘든점은 없었습니다.

어제 먹은 술이 안깨서 아침에 고생한 것은 빼구요...ㅠㅠ

 

오전에는 빡시게 집안 청소를 하며 시간을 떼웠습니다.

저는 취미가 청소라고 할 정도로 청소를 좋아합니다.

먼지털고, 청소기 돌리고, 구석구석 세제뿌려서 찌든때 제거하고, 걸레질하고 등등

이런식으로 청소를 하면 대략 30 ~ 40분 정도 걸립니다.

청소 후 땀에 절어있을때 샤워 한 번 해주고, 깨끗해진 집안에서 커피 한 잔 마시면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오후에는 누워서 밀린(?) 예능을 쭈욱 감상하고, 저녁시간에는 운동을 했습니다.

 

6,000보 걷기

플랭크 10초 X 2세트

팔굽혀펴기 3개 X 2세트

 

믿겨지지않으시겠지만 저렇게만 해도 몸이 지치더군요 ㅠㅠ

아무튼 금주 1일차 잘 지나갔습니다.

내일도 무사히 술을 마시지 않고 지나가길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 🙂🙂🙂

Sort:  

ㅎㅎㅎㅎㅎ 여기 매일 적으시다보면 약속한 것 같아서 지키실 수 있을껄요 ! ?

아무래도 지켜보시는 분들이 있으니 계속할수있을것 같아요 : )

1일차 후기라닠ㅋㅋㅋ

시작이 반이라고 해서 적어봤습니다 😁

ㅋㅋㅋㅋ 금주.. 어렵지 않습니다. 저 금주 한달째인데 ! 사람 만나는걸 줄이면 됩니다. 만나도 카페같은데나 야외에서만 만나구요!

한달째 금주라니 대단하시네요 ㄷㄷ 저도 곧 성공할수있기를...

처음 마음 끝까지 가도록 ~
화이팅입니다. ㅎㅎ

화이팅!! 😀

매일 매일 올려주세요. 화이팅!

넵. 매일 일기형식으로 올려보겠습니다 😄

ㅋㅋㅋ시작이 반입니다! 화이팅이에요ㅎㅎ

응원 감사합니당 😄

시작이 반입니다!!
반은 성공하셨습니다 ㅎㅎ
tip! 0.2

팁 감사합니다!! 😍

Hi @gamwoosonge! You have just received a 0.2 SBD tip from @jinuking!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1일차!!
원하시는 대로 오늘도 무사히 술 마시지 않고 지나가길 응원하겠습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는 거라는 말...
저는 금주 1주일 차입니다.
오늘을 위해서 1주일을 참았습니다.
하하하 오늘밤 다 죽었어!! ㅋ

정말..힘든걸 하십니다..ㅎㅎㅎ
주말이라서 이제 제대로 버텨보셔야할텐데!!
꼭 이루시리라 믿습니다^^
업봇 팔로하구가요

와 1일차 잘 버티셨네요

이번 주말도 잘 버티면 평일에는 술 생각이 덜 날 것 같습니다
저도 운동 좀 해야 되는데 말이죠 ㅜㅜ

다이어트를 위한 금주? 아님 건강?
날씨도 덥고, 특히 피곤한 퇴근 후엔 맥주 한 잔 참기 힘들던데. 무튼 홧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