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 상륙한 태풍의 위력 😥😥😥

in #kr7 years ago

바로 어제 홍콩에는 13호 태풍 하토가 상륙해서 난리가 났는데요.

과연 어느정도의 위력인지 한 번 보시죠...ㄷㄷㄷ

 







 

우리나라에도 태풍이 많이 상륙했지만 이정도 위력을 가진 태풍은 본적이 없는듯 하네요.

태풍에 크레인이 빙빙 도는 모습을 보니 아찔합니다....

 

13호 태풍 하토의 영향으로 우리나라에도 많은 비를 뿌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네요.

그러고 보니 이번 여름에는 덥기도 더웠지만 비도 엄청나게 많이 왔죠.

어제 오늘만 해도 계속해서 비가 몰아치는 중이고....

외출 하실 때에는 가방에 작은 우산 꼭 들고다니시길 바랍니다. 😥😥😥

Sort:  

정말 대단 한가봅니다 사람들이 .... 탑차가 넘어가구 엄청난 놈이군요 우리나라로 않와서 다행이지만 저분들 어쩐데요 정말 대자연 앞엔 아무리 잘난 인간도 속수무책 이네요 ..

그러게요. 동영상으로 비오는거 봤는데 그냥 쏟아지더라구요...

무시무시합니다.

사람이 쓰러질정도의 태풍이라니 너무 무섭네요 ㅠㅠ

으아....공포 그 자체군요! 태풍아 넘 심하잖니?^^;;;

바람이 얼마나 센건지 가늠도 안되네요 ㅋㅋ

제가 매미때 부산에 있었는데..... 저거보다 약했던것 같진 않군요...

아... 매미때도 장난아니었었군요. 뉴스로 접했던 기억이 나네요...

사람이 막 날아가더라구요ㅠㅠ
무서워요~~

저렇게 태풍오면 출근도 못할것 같아요... ㅠㅠ

이러니 저러니 해도 자연재해 만큼 무서운것 없는것 같네요.
홍콩에 사는 친구는 괜찮나 모르겠네...

어제가 유독 심했고, 오늘은 홍콩에서 지나갔나봐요.

그래서 이렇게 비가 왔군요..무섭네요ㅜㅜ

오늘도 무섭게 내리더군요 비가..

✈ 정말 큰일이네요... 저 다음주에 홍콩 여행가는데 그때가지 복구가 될 지 걱정이네요 ㅠㅠ

다음주 정도면 어느정도 복구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