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사고싶은 청소기 😲😲😲

in #kr7 years ago





 

짭다이슨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LG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입니다.

청소를 좋아라 하는 저에게는 꿈만 같은 아이템이네요...

하이마트 가서 구경도 해봤는데 저는 다이슨보다 코드제로 A9이 이쁘더라구요 😁

 

참고로 이 무선청소기의 가격은 약 90만원입니다 ㅋㅋ

왠만한 조립컴퓨터 뺨치는 가격을 자랑하죠...

그래도 이거 하나만 있으면 청소가 정말 쉬워질것 같은데 말이죠.

 

아직도 줄달린 청소기 사용중인데 정말 불편하고 짜증납니다...ㅠㅠ

돈 모으면 꼭 사고 싶네요...

Sort:  

ㅎㅎ 청소가 귀찬은 1인이라~ @gamwoosonge님을 초청하고 싶어지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

정말 예쁘네요, 무겁지 않으면 좋겠네요, 다이슨은 무거워요.
전 이제 무선 청소기도 귀찮아져서 로봇 청소기 만 쓰네요 ㅠㅠ

들어보니까 좀 무거운것 같긴 하더라구요..ㅠㅠ

다이슨보다비싼거죠? 국내브랜드라 쌀줄알았는데..비..싸네요

네 다이슨 보다 비싸네요...ㅠㅠ 배터리를 뺐다꼈다 할 수 있어서 그런듯 해요...

줄 달린 청소기 진짜 불편해요...
와... 저거 모든 걸 다 빨아드릴 것 같습니다.ㅎㅎ
@gamwoosonge님 청소를 좋아하시군요.
배워야겠습니다 ㅎㅎ
꼭... @gamwoosonge님의 손에 들어가기를....!!

사면 스팀잇에 꼭 올리겠습니다!! ㅋㅋ

오 저도 이거 괜찮아보이던데 집에 다이슨 있는데 예전꺼라 이거 땡기더라구요 ㅎㅎㅎ

가격이 너무 비싼게 함정이네요 ㅠㅠ

꽤 괜찮아 보이는데.. 듀얼베러리라는데 무겁지는 않겠죠? 간편해 보이고 좋네요.

하이마트에서 직접 들어봤는데 무겁긴 합니다 ...ㅋㅋ

가격은 짭다이슨이 아니라 동급 아닌가요? 안그래도 처가에 청소기가 하나 필요해 유심히 봐오던 중 모양이 다이슨이랑 비슷해서 괜찮아보인다 했더니 가격도 넘사벽이네요... 허허

다이슨보다 아마 좀 더 비쌀겁니다 ㅠㅠ

ㅎㅎ 저는 사무실에서 다이슨 DC45 쓰고 있는데요 몇년째 아주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엘지꺼도 궁금합니다. 어디 마트 같은데서 사용해볼 수 있는데 있으면 이것저것 만져보려구용^^

다이슨 사용중이시라니 부럽네요. 무선청소기 요즘따라 넘나 끌립니다...ㅋㅋ

예전엔 '다이슨' 제품이 그렇게 갖고 싶었는데

요즘엔 비슷한 청소기가 많이 출시되었더라구요 ㅎㅎ
중국산 무선청소기 차이슨도 참 인기가 많던...ㅎㅎ

아 차이슨!! 도 있긴하더라구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왠지 의심스럽던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