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여곡절 가입인사] 스팀잇 뉴비 갱이(@gang-2) 가입인사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gang-2 입니다.   

계정승인이 꼬이면서 2주간 고생한 시간이 스쳐지나가며...ㅋㅋ 눈물날지경이에요 ㅠㅠ   
이렇게 글을 쓴다는게 믿겨지지 않네요.  

(feat.글리코상급 환호! 예~)
감동을 머금고 갱이의 가입인사 시작합니다:)


갱이가 좋아하는것 1. 물 그리고 여행    
사주에...물이 없어서 그런지?ㅋㅋㅋ    제가 물을 유독 좋아해요
그래서 하루에도 많은 물을 마시고 ㅋㅋ    수영, 스킨스쿠버, 스노클링 등 물놀이를 매우좋아해요
그래서 매년 휴가를 갈때도 물과 함께할 수 있는 여행지를 선호합니다.


갱이가 좋아하는것 2. 먹고 씹고 뜯고 맛보고 ~  

저는 맛집탐방, 힙플레이스 찾아다니는걸 좋아해요
요즘 핫하다는 곳은 꼭 가보고  저만 알고싶은 맛집을 많이 만들어두는데요.  

앞으로 먹스팀,여행 스팀을 통해서 많이 알려드리겠습니다:)



갱이가 좋아하는것 3. 퀵퀵~무브무브~ 레저스포츠!  

유독 어릴때부터 움직이는것을 즐겨요.
요즘엔 배드민턴에 빠져서 주말마다 치고 있는데요.
그외에는 자전거 타기, 등산가기 등 스포츠 활동을 즐긴답니다.  

앞으로 도전하고싶은 스포츠는 클라이밍, 서핑 등이에요.  
갱이의 활동적인 일상도 앞으로 보여드릴예정입니다.      

궁금하시면 다들 팔로우 해주세요 >_< 맞팔 합니당  
모두 함께~소통해요 ㅎㅎ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안녕하세요 :) 환영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저거 탈것... 재미있겠습니다 아주...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 중입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 ) 이벤트라니!! 참여하겠습니다~~

꺄 드뎌!!!! 웰컴~~:-)

눈물이 주르륵 ㅠㅠ 감사합니당 ㅎㅎ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한국의 비트코인 거래소는 사람이 몰렸을때 불안정한 모습을 보입니다. 아직 더 커야할 모양입니다.
4.1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16 / 1개 / 합계 : 0.16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좋은 정보 많이부탁드려요~
(저도 뉴비입니다) tip!

같은 뉴비시군요>_< 반갑습니당

넵 팔로우하고갈게요~

환영해요~
많은 에피소드 기대합니다ㅋㅋㅋ

감사합니다ㅋㅋㅋ 넵 갱피소드 기대하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많은 좋은 이야기 기대 할께요~
보팅과 팔로우 남기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용~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2주나 걸리셨다니 굉장히 고생하셨네요ㅠㅠ
그래도 가입단계를 지나셨으니 앞으로는 고속도로이실듯 합니다.ㅎㅎㅎ

넵 ㅠㅠ 눈물날뻔했어요 ㅠ 감사합니다! 앞으로 소통해용~

환영합니다 바다사진이 멋지네요

감사합니다~파타야에 있는 섬인데~ 또 가고싶네요 :)

안녕하세요.
kr-daily 활성화 ,소통 활성화를 진행하고있는 @hyesung 입니다.
편한글도 보상받자 라는 컨텐츠 진행중이니 한번 방문해주세요.
https://steemit.com/@hyesung

감사합니다 :) 방문해서 컨텐츠 볼게요 >_<

반갑습니다.^^
가입에 2주나 걸리시다니 첫 가입글을 쓰실때 기분이 좋으셨겠네요.^^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팔로우 하고가요~

감사합니다 :) 맞팔했어요! 정말 2주 동안 넘 힘들었어요 ㅠ

반가워요 ><
먹스팀 기대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Congratulations @gang-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우 고생하셨네요. 축하드려요 팔로우 보팅하고 갈께염

감사해요~ 맞팔했습니다:)

사주에 물이 없어서 그런지 물을 굉장히 좋아하신다니 신기해요! 저는 물을 굉장히 무서워 하거든요! 반갑습니당!! ㅋㅋ

ㅋㅋㅋ 물을 정말 좋아해요~ 반갑습니다 :) 나중에 기회되면 같이 수영?해요 ㅋㅋ 친구보니 배우면 물 공포증이 없어지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어웅...그러셨군요. 갱이님! 난관을 뚫고 들어오신 분은 반드시 역경을 딛고 고래에 이른다는 소문이 있어요! 님의 글씨가 팝콘처럼 탁탁 튀네요 고소하기도 하고요.^^ 보팅&팔로! 놀러오세요. 차린건 많지만....

팝콘이라니!! ㅋㅋ 감사합니다 :) 팔로했습니다~

환영합니다!
스팀잇의 콘텐츠를 풍부하게 해주실 분이신 듯 하네요.
앞으로 소통하며 함께 발전해 나가길 기대 합니다.
저도 많이 도와 드릴께요.
보팅&팔로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맞팔했어요! 함께 컨텐츠를 풍부하게 만드시죠 >_<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봇하고 팔로우맺고갑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 맞팔했어요 >_<

안녕하세요^^
잘부탁합니다~
첫 도톤보리에서 찍으신 사진이 돋보이네요ㅎㅎ
앞으로 재미있는 글들 많이 써주세요~

도톤보리를 알아보셨군요!! 감사합니다 :) 좋은글로 찾아뵐게용

반갑습니다! 좋은활동 기대해 볼께요!!^^
저는 먹스팀 올리는먹스타입니다 소통해요~^^

먹스타시군요 :) 함께 먹스팀해요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레오님!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2달라 보내드립니다.


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아이를 후원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지원하는 아이들 입니다!!


다른 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오옷 2달러! 한번 해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의 여행기, 먹스팀 이야기가 기대되네요. 자주 뵈요~

안녕하세요 :) 감사합니다~~ 갱스팀 기대해주세요>_<

에고 ㅠㅠ 초반에 고생하셨겠어용 ㅠㅠ
이렇게 스티밋에 와주시고 너무 반갑습니다 !!^^
저도 여행도 좋고 맛집도 좋아해용 ㅋㅋ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팔로우 하고갑니다 ~~
좋은 밤 되세요 ^^

감사합니다:) 관심사가 같앗서 ㅋㅋ 같이 소통하면 좋을거 같네요~ 맞팔했습니다:) 좋은밤되세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포스팅 자주 올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 좋은글 많이 올릴게요!

환영합니다.^^
인생을 즐겁게 사시는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재밌게 살기 위해서 노력중이에요

클라이밍 하시는 군요. 저도 쫌 하다가 급하게 뉴질랜드로 와야해서 몇달 못하고 그만 뒀는데.. 다시 하고 싶네요. 재밌는 글 많이 올려주세요. 팔로우 할게요.

클라이밍은...ㅋㅋ 제 도전과제중 하나에요~ 곧 도전할 예정입니다 :) 클라이밍 정보 아시면 알려주세요>_<

갱이님 안녕하세요! 저도 이제 막 시작한 뉴비에요 :-) 반가워요.
여행을 좋아하신다고 하는데 저는 세계여행을 중심으로 포스팅을 작성할 예정이라 갱이님께 좋은 이야기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팔로잉 하고 갑니다 :-) 친하게 지내요!

같은 뉴비님이시군요 >_< 반갑습니다~~ 여행이야기 !!! 기대할게요!!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자주 자주 뵐께요

안녕하세요. gang-2님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에오신것 환영합니다. 소통하며 같이 성장해봐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