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이 먹스팀] 이태원 해방촌 "보니스피자" (KR Itaewon Bonny's Pizza Pub)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ang-2 에요 :)

오늘도 저의 먹스팀을 이어가려고 합니다 쿄쿄쿄
다들 기다리셨죠?>_<

IMG_5337.JPG

오늘은 이태원 해방촌 맛집 , 보니스 피자를 알려드릴게요!

IMG_5331.JPG'

보니스피자를 맛있게 먹는법 1 . 인내와 끈기

주말...그것두 저녁에 가시면^^
30분은 기본으로 기다려야해요 ....

그래서 인내와 끈기로 피자냄새를 맡으며 기다리는데요.
그 기다리는 시간동안 더욱 배가 고파옵니다 ㅋ

특히 세명이상인 경우 참~~~ 자리가 안나요 ㅋㅋ
2명이서 가는걸 추천 드려요

IMG_5333.JPG

보니스 피자 맛있게 먹는법2. 맥주와 함께 치얼스~ 피맥피맥

전 빅웨이브 맥주를 정말 사랑해요.
아직 하와이는 가보지 못했지만... 정말 좋아라 하는 맥주인데요.

합정에 우연히 들어간 술집에서 알게된 요 맥주!
그때는 수입된지 얼마 안됬을때라 모르는 분들이 더 많았어요

요즘은 그 맛을 알아버린 사람들이 찾는 보편화된 맥주라죠 ㅎㅎ

IMG_5338.JPG

맥주 2병을 마실때쯔음 ㅋㅋ
보니스피자가 뙇!

보니스피자 맛있게 먹는법 3. 하프앤하프+파티사이즈 로 즐기세용

몇 종류를 제외하고는 하프 하프 mix가 가능해요
저희는 페퍼로니 + 더빅아이언 시켰어요

세명이기때문에 우리를 알기때문에...ㅋ
파티사이즈로 시켰어요~

파티사이즈여도 겨우 24000원!
혜자 피자라고 불러야해요

IMG_5341.JPG

배부르게 먹고 해방촌 나들이 다니면 꿀!

해방촌에 괜춘한 버거, 밥집들이 많아서 ~
다음엔 3차까지 가자고 기약하며 돌아왔어요 ㅋㅋ

호옥시~ 해방촌 가실분들이 계시다면 보니스 피자펍 강추해요!

주소 : 서울 용산구 신흥로3길 2
영업시간: 14:00~ 22:00

Sort:  

저도 자주가는 곳인데 페퍼로니와 하와이안 하프앤하프가 너무 맛나더라구요!!^^ 강추강추입니다 ㅎㅎ

많이 유명한 곳이죠 ㅎ
카피도 많이 나오고 있는 곳입니다

피자가 너무 탐스럽네요 ㅋㅋㅋㅋ 야밤에 먹스팀은 클릭하는게 아닌데 ㅠㅠ

와.. 30분 웨이팅 이라니... 엄청 맛잇나보네요!
왠지 외관도 맛집 포스가 풀풀 풍기는 군요.ㅎㅎ

오 여기 저도 가보고싶었던곳!!
이태원가면 들려야겠어요~

저도 보니스피자 참 좋아하는데요,, 여기 맥주도 넘 맛나요!! 페퍼로니 피자 굿-_- b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3길 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gang-2/kr-itaewon-bonny-s-pizza-pub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좀 된 게시글이지만 소통하고싶어서 팔로우하고갑니다~~~ 소통하고지내요~~!

Congratulations @gang-2!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