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사로운 이야기

in #kr6 years ago

찡친구 나를 좀 더 막 대해주면 안되겠어? 우리는 칭구니까 나는 너를 더 막 대하고 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 너도 나에게 그래주렴! (나는 아몰랑 일기의 팬이니까 리스팀을 하는 정도는 당연한거야. 그리고 찡친구의 그리기 대회 후원 준비는 잘하고 있어. 다행히 스달 가격이 여전히 바닥이지 뭐야. -.^)

Sort:  

그...그런건 잊어버려ㅋㅋㅋ
그림대회라니ㅋㅋㅋ
ㅋㅋㅋㄱㅋㅋㅋㄱ잊어버려

레드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