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글쓰기 공모전을 열어볼까 합니다

in #kr6 years ago

헐.. 찡의 스폰이라니..........ㅜㅜ 오피셜 공지에 후원자 리스트에 (아마 유일하게) 찡의 이름이 올라갈꺼야! 폰트를 유달리 크게 박아 주겠어!!!! 너무너무 진짜진짜 고마워..ㅜㅜㅋㅋㅋ 이 것으로 아차상의 인원을 1명을 늘리도록 할꺼야! (ex. 찡차상)

Sort:  

진짜 이모든게 동갑때문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히 나이물어가지곸ㄱ ㅋㅋ나비효과 빅픽쳐 보솤ㅋㅋ 대회개최 츄카한다. 칭구얌☆

나이 물어보긔를 잘했긔..☆ 찡이가 좋아하는 짱구눈 선물로 줄게 ☎☎ 응 맞아 저 전화기 두 개가 붙으면 바로 짱구눈이라구! 앞으로 자주자주 활용하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걱정마 연신(?)아 ㅋㅋㅋㅋㅋㅋ난 그리 착한여성이 아니란다. 넌 나의 8월13일 그림대회때 다시 10스달후원하면돼^^)♡

나는 무조건 10스달 이상 후원하겠어! 공약임.

헉. ㅋㅋㅋㅋ
상남자네 캬!!!!!!!👍👍👍👍👍

아 ㅋㅋ내 그림대회도 참가해야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그림은 진짜 초등학교 이후로 한 번도 그려본 적이 없는데 ㅋ.ㅋ 이건 쉽지 않은 미션이군

나도 저 낭만이라는 주제가ㅋㅋ물에 띄운 날계란처럼 니글거리고 막 그래. 섹소폰 불어야 할거같구 막 그래. ㅋㅋㅋ근데도 글쓰려곸ㅋ너도 대충 그려ㅋㅋㅋㅋㅋㄲㄱ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