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캄보디아1 프놈펜에서 친구 사레스를 만나다 part 1]🤼두 친구의 자전거 여행기 입니다🚲 #kr-travel

in #kr6 years ago

타국에서 만나는 친구가 있다니 부럽네요.
그만큼 여행에 있어서는 저보다는 훨씬 내공이 높다는겁니다.^^
나라마다 당구룰이 많이 다르더군요.
캄보디아가 더~~ 어려운것 같네요.ㅋㅋㅋ

Sort:  

그러게요 ㅋㅋ 룰을 이해도 못하면서 당구 쳤어요. 캄보디아 친구는 같이 영어공부했을때 만났던 친구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