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파워 고장 해결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오랜만입니다 !
스티밋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컴퓨터가 고장났었습니다 ㅠㅠ
제 나름 지식을 동원해본다고 이것저것 뜯어보고 부품 뺏다 끼우면서 청소도 하고
그래도 컴퓨터 다운 현상이 고쳐지지가 않아서 포기했었습니다.
제 컴퓨터가 3년이 조금 넘었는데 그동안 고사양 게임과 웹하드 사용 등등.. 막 굴렸으니 망가질만도 하지 싶어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어제 문득 웹서핑으로 컴퓨터 고장을 해결할 방법을 찾다가 누가 파워 청소를 한번 해보라길래 처음으로 파워를 뜯어 청소했습니다 !

저한테 파워는 건들면 터질까봐 무서워서 손대지 않는 금단의 구역이였는데 혹시나해서 청소해보니 너무 잘되네요 !!
원인은 먼지로 인한 파워 기능 저하였습니다... 이렇게 또 하나 배웠네요.
파워는 만지는 건 무서워서 가급적이면 삼가해야겠습니다ㅎㅎㅎ
손 떨리네요 !

캡처.PNG

누군가에겐 익숙한 나에겐 일주일만에 먹는 치킨같았던 바탕화면...
이제 게임하러 가야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즐겜

Sort:  

메모리 카드도 환절기 한번씩 뺐다가 다시 꽂아주는 것도 컴터 관리에 좋습니다. 팔로우 신청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도 팔로우 달았습니다 ! 이 참에 메모리도 한번 다시 끼워야겠네요ㅎ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컴퓨터는 수리기사만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많은데, 실제로 내부를 청소하거나 만져보면 접촉불량으로 인한 경우가 많아요. 인터넷 검색으로 해결할 수 있는 부분도 많고요...

몇 주간 못했는데 해결 방법은 참 쉬워서 허무했어요... 웹서핑을 생활화해야겠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