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이 꽤 핫한 것 같습니다

in #kr6 years ago

저는 코인에 많은 관심이 없어서 스팀잇이 어떠한 정도의 코인인지
잘 몰랐었는데 검색하고 기사들 좀 둘러보니 핫해서 놀랬습니다 !

캡처.PNG

이곳저곳에 언급이 많이 되었더군요

그 중에 제 눈길을 끈 것이

111111.PNG

스팀잇 커뮤니티에 대한 불만 글들이 종종 보여서 만든 쪽에서 손을 놓은건가 했는데
이 부분을 보니 그런 건 또 아닌 것 같기도 합니다
아직 뭐가 뭔지 잘 모르니 혼란스럽네요 ㅎㅎㅎㅎㅎㅎㅎ

Sort:  

점점 스팀잇이 대중적으로 알려지는 게 눈에 보이네요 :)

눈에 띄게 알려지는 것을 보아하니 성장 속도가 빠른 것 같습니다 !

글 잘봤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맞팔부탁드려요 ^O^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