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나긴 변명

in #kr6 years ago (edited)

너무 일일히 의미를 부여하지마세요
사람이란게 그럴수도 있죠~ 일종의 변덕쟁이랄까?
어짜피 글로 서로 주고받는 스팀잇...글이 좋으면 떠나간 사람도 다시 돌아오기 마련이죠!
P.S : 제글에 답글 안달아주셔도 됩니다ㅎㅎ 그런거 신경안써요. 이건 제가 쓰고싶어서 쓰는거임!

Sort:  

ㅋㅋ ps를 보면 더 달아줘야할거 같아요...

어 음 결단코아닙니다ㅠ

저는 그중에서도 유난히 심한 변덕쟁이같아요ㅎㅎㅎ 소심함을 아주 버리진 못하겠지만 그래도 조금은 대범하게 살아야겠다고 느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