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쪼야는 지금 어디에 있을까요? @,.@

in #kr6 years ago

우와~ 프랑스에 계실 줄 알았던 쪼야님이 갑자기 한국에 똬악!
완전 서프라이즈한데요???!!!

한국 일정이 엄청나시네요.
요즘 한국 날씨가 봄인데도 엄청 쌀쌀해요.
너무 무리하시면 감기 걸리시니, 잘 드시고, 잘 주무시고, 건강 관리도 잘하셔야 해요.

어쨌든 한국에 계신다니 더 친근감이 느껴지고 좋네요^^

Sort:  

ㅎㅎㅎㅎㅎㅎ서프라이즈입니다!!ㅎㅎㅎㅎㅎㅎ
오자마자 정신이 없네요^^;; 그리고 정말 봄인줄 알고 왔다가 추위에 깜짝 놀랐어요!
마음 써주셔서 감사해요 gghite님! ^^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