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로 빕스 다녀왔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요번에 친구한테 가상화폐를 알려줬는데 친구가 큰 수익을 얻어서 밥을 사준다고 해서 얻어먹으러 다녀왔어요. 트론을 구매해서 이득을 본 것 같더라구요 ㅎㅎ
사실 저는 수익률 자체는 좋지 않은거 같아요 ㅎㅎ단타로 번 돈은 계속 어느정도씩 꺼내서 썼기 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강제존버 스팀파워 추천드립니다~^^

이오스를 예전에 9백원즈음에 사서 3천원에 팔고 이것저것 했던거 같은데, 지금은 또 만원 넘게 주고 다시 탄걸 보면 정말...후회가 되네요ㅠㅠ

목포 빕스(전라남도 목포시 옥암동 987) 에 있는데 목포에서 빕스 갈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가본거 같아요~~ 담에는 가족이랑도 가보고싶네요~~

KakaoTalk_20180107_121300361.jpg

위에건 스테이크이구 밑에는 샐러드바(?)에서 먹을만큼 접시에서 덜어왔어요.
초밥을 좋아하는데 올해에는 초밥을 좀 많이 먹으러 다녀야겠어요~~ㅋㅋ

KakaoTalk_20180107_121259772.jpg

영화도 보고 너무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
신과함께라는 영화를 보았는데요~~아래 포스터 많이 보셨나요?

이야기가 좀 많이 슬프긴 했는데ㅠㅠ이대로 살다보면 지옥행 프리패스가 될 것 같네요 ㅠㅠ
나태지옥~~~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결제도 가상화폐로 하면 참 좋을텐데요. 센트라나 텐엑스로 올해 안에 현실이 될 듯 합니다

오...텐엑스 처음 ico 할때 맥도날드에서 카드 긁는 영상 보고 신기해 했었는데...조만간 현실로 들어올거같아요 !!

앗 덕분에 잊고 있던 트론 사러 갑니다!

허ㅠㅠㅠ투자유도글은 아닙니다 ㅠㅠ저는 물론 안타서 벌진 못했지만 미련은 없네요 ㅎㅎ

가상화폐로 빕스에서 결제하신줄 알았어요 ㅋㅋ
근데 그거보다 더 좋은 친구가 사준거였네요!!ㅋㅋ

ㅎㅎ맞습니다...올해는 정말 가상화폐의 해인거 같네요

i don't know your language but maybe your post is very well @gichan i need your support do you support me brother???

오 역시 친구좋다는게 이런거네요ㅎㅎ

ㅎㅎ감사합니다

돈도 써야 제맛... 쓸줄아는사람이 돈도 버는 법입니다.. ^^

ㅎㅎkrw 채굴도 빨리 해야하는데 ㅠㅠ

아...ㅋㅋ 저는 코인으로 결제까지 하신줄..ㅎㅎ 그래도 뿌듯하시겠습니다^^

ㅎㅎ몇년후에는 코인으로 결제까지 하는 날이 올거같아요 ㅎㅎ

캬아~ 배부르고 등따신 하루였네요 ;-)
신과함께 영화 저도 보러가야겠어요!!

마니주님~~영화가 조금 슬퍼요

마니주님~~영화가 조금 슬퍼요

가상화폐로 돈을 벌어서, 그 돈으로 생활을 하는 시대가 실제로 오는 군요. ㅎㅎ

앞으로 스팀이 실생활과 직결될 날이 올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저도 빕스 너무 좋아해요~ 빕스가 옛날보다 메뉴도 다양해지고 맛도 좋아진거같아요!

ㅎㅎ자주먹기에는 좀 비싸더라구요~~

주말에는 빕스를 한번 다녀와야겠네요^^

우오 트론 많이올랏죠... 저도 들고있긴했는데 워낙 소액이라 그냥 신경안쓰고 있습니다. 트론이 만원 되면 좋겠는데 역시너무 소액이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