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E-FREQUENCY 2개 혹시 필요하신분 있나요?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71230_192204637.jpg

안녕하세요 찬기입니다.
e 프리퀀시 못모을줄 알았는데 어느새 다 채우고 두개나 더 채웠네요..
혹시 필요하신 분 있으면 드리겠습니다.

기간이 짧으니 첫번째로 댓글 다신 분에게 드릴게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Sort:  

어무나 찬기님 !!! 제 프리퀀시가 딱하나 모자란데 ㅠㅠㅠ 내일 급하게 스벅 가야하나ㅜ싶었습니다

헐 바로 드리겠습니다 2개 드릴까요 ?? 스팀챗 주셔도 되고요 ㅎㅎ

아니요 하나만 주시면 되요

감사합니다 찬기님 ^^

보냈습닏 ㅏ받으시면 바코드 번호 지우셔요 ㅎㅎ

찬기님 너무 감사합니다
잘받았어요^^헤헷^^
행복한 하루 되시구 새해복 많이 받으셔요|~

잘 받으셨다니 정말 다랭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