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여행 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4 살구 보라 입니다 .
축하드립니다 저는 이제 팔로우 했습니다.
와 근데 저건 이뻐서 쓰질 못하겠습니다..
#옆의 숫자가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Sort:  

순서 아닌가싶어요^^~전 2번했다가 mukster님과 번호가 같길래 언능 #3으로 고쳤네요^^

ㅎㅎ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저도 바꾸었습니다 ㅎㅎㅎ

숫자는 별로 신경 안쓰셔도 되요! #만 달아주시면 되는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