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여행 이벤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sg입니다!
얼마전에 이벤트 공지를 했었는데요!!!
추첨방식으로 사다리타기와 랜덤추첨기가 나왔는데 네이버 사다리타기가 24명까지 되더라구요!

그래서 신청자 24명까지는 사다리타기를 하면서 종류별로 당첨자 발표를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신청자가 24명을 넘으면 랜덤추첨기를 돌리고 당첨자 분들이 원하시는데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류는 전에 말씀 드렸다싶이 뚜껑, 라지, 코르크, 미니, 디퓨져가 있습니다!

색은 이렇게 6개 있는것 같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under_jeju/

언더제주 인스타그램을 참고해 주세요!!

참가신청은 28일 새벽 3시까지 받을 생각이구요! 발표는 28일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가신청은 댓글을 다실때 '#'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24명이 넘게 신청할것 같으면 원하시는 색과 종류도 2지망까지 넣어주세요!!

총 6분에게 보내드릴 생각입니다!!

그동안 스팀잇 여행을 봐와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jsg였습니다!

Sort:  

Very nice and interesting

Thank you!

Ur welcome, If you want seeing about something please your visit my blog. Maybe you like some post.

#1 (초록,남색)

여행기 잘 보고 있습니다~
4번을 좋아해서 기다리고 있는데
이시간에 사람들이 별로 없나봅니다.

스타트 하겠습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

#3 핑크.블루
여기까지 제주바다향기가 나는 것같아요^^~
딸아이가 좋아하는 핑크핑크랑
제주바다를 닮은 블루.. 강추 넘 아름다워요~~
저도 이벤트 여는 그날까지..
열심히 활동할께요

참여 감사합니다!

#2 (파랑, 초록)

신청해보겠습니다!!^^
불가사리 들어있는게 너무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이벤트네요.
향초가 개인적으로 안맞아서 이벤트 참여는 안하지만
당첨되실 분들이 벌써 부럽습니다 !

감사합니다! 디퓨져도 있긴 합니다!

#4 살구 보라 입니다 .
축하드립니다 저는 이제 팔로우 했습니다.
와 근데 저건 이뻐서 쓰질 못하겠습니다..
#옆의 숫자가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순서 아닌가싶어요^^~전 2번했다가 mukster님과 번호가 같길래 언능 #3으로 고쳤네요^^

ㅎㅎ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저도 바꾸었습니다 ㅎㅎㅎ

숫자는 별로 신경 안쓰셔도 되요! #만 달아주시면 되는거라!

#3 핑크 블루 신청해봅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

#5 번 맞나요.. ? 와 드디어!!! ㅎㅎㅎ 저는 파랑과 초록 신청하겠습니다 !! 여행기 잘 보고있어요 !

감사합니다!!
그런데 앞이나 뒤에 아무곳이나 #을 넣어주세요!!
별로 중요치 않기는 한데 그래도 그렇게 해야 이벤트 참여가 되는걸로 포스팅을 한지라...

넵 알겠습니다 !!!!

엇, 이제 여행기는 마무리인가요?

아직 아닙니다!!! 앞으로 부산도 가야되고 광주도 가야되고 가야 할곳이 많습니다!

#6 (파랑,초록)
신청합니다. 종류는 뭐가 좋은지 모르니 jsg님께서 알아서... 해주시는걸로요!
물론 당첨되면 말이죠. 수고 많으셨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아마 사다리가 정해드릴거같아요!

#7(분홍, 초록)
신청해봅니다ㅋㅋㅋ 되게 이쁘네요

참여 감사합니다!
그래서 저도 초로 쓰라고 보내드리는게 아니라 그냥 관상용으로 쓰십사 해서 보내드리는 것입니다!

#8(초록, 파랑) 신청합니다!
이거 너~무 이쁜데요? : )

즐거운 여행 되세요!!!

참여 감사합니다!

#9 파랑 초록
앞으로도 재미있는 여행기 기대할께요 ^^

참여 감사합니다!
넵!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