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48 Ola taxi Application - 인도에도 카카오택시 같은게 있다고?

in #kr6 years ago

키로당 3루피 차이나는 올라택시 미니는.. 저 위에 있는 사진처럼 옆이 뚫린 그런 차인가요?
세단은 그냥 세단이고?! ktf ever 정말 오랜만에 들어봤습니다!! 하하

Sort:  

아닐꺼에요! 릭샤서비스는 따로 있다고 하더라구요. 미니는 진짜 경차를 이야기하나 봅니다.
세단은 그냥 세단 맞아요 ㅎㅎㅎㅎ KTF EVER 쓰셨나요. 송혜교를 쟤덕분에 좋아했었는데 이젠 송중기의 여자가 되어버렸네요 ㅎㅎㅎ 10년넘게 걸려 짝을찾은 혜교누님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