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투자자라면 한 번쯤 알아둬야 할 앱 ( 특히 고점에 물리신 분이라면...!!! )

in #kr6 years ago

최근 코인 투자를 하면서 몇 번 최고점에 물린 적이 있습니다.
더 오르겠지라고 생각해서 들어갔는데... 거기가 꼭대기드라구요;;;
더 올라갈곳이 없는...ㅠ,ㅠ

그럴 때마다 조금만 욕심을 덜 낼걸 이라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그리고 리딩방을 다니다 보면 툭하면 하는 이야기가 있죠...
"한강 가야겠다" "한강물 따듯한가요?" 등등...
이처럼 고점에 물려서 자괴감에 빠지신 분들을 위한 필수 앱이 있습니다!

image

바로 가즈아 앱~!
실시간 한강 물 온도 체크는 물론 다양한 짤방들이 존재합니다!!

image

짤에 보이는 아인에 저도 물려있습니다.
19일 큰 호재가 있다고는 하는데 스캠이라면 저도 한강에 가야 할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장난입니다.)

리플.에이다.루멘이 달리고 있네요~
고점에 물려서 괴로워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꼭 탈출하시고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image

후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아앱 너무 웃겨요!!^^

저도 첨보고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웃긴건지...ㅋㅋㅋㅋㅋㅋㅋ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기리나님 이런앱도 있네요.
가즈아 한강수온이라니 ㅠㅠㅠㅠ
웃으면 안되는데.. 아.. 웃으면 안되는데.. ㅠㅠㅠ
다시반등하리라 믿습니다. 그러니 한강 수온은 (쩜쩜쩜)

한강 너무 추워서...지금은 안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앱 처음 보고 저도 빵 터졌어요~ !!!!

아하하하하 저... 이거 진짜 필요할 것 같아요 ㅎㅎㅎ
지금 비트코인에 물려서 ㅠ

좀전에 비트가 떡상했는데....나오셨는지?...ㅜ,ㅜ

ㅎㅎㅎ 따뜻날 날까지 기다려야죠~

동생들 먼저 들어가서 물데펴 놓으라고 말은 해놨어요...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실화인가요 ㅋㅋㅋㅋ빵터짐요 ㅋㅋㅋㅋ 너무 재밌네요 ㅎㅎ

넵 실재로 있는 앱이랍니다~ 저도 처음보고 너무 웃겨서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픈 앱이네요^^;;
정말 가시는 분들은 없기를..

다들 우슷개 소리로 하는 말이죠 ^^:;;
실재로는 안그럴거예요!! ㅎㅎㅎㅎ

mugc.jpg
갑자기 이 짤이..ㅠ

저도 이 짤 있는데..ㅠ,ㅠ
고점에 물려 대 폭락할때...진짜 마음이 아픕니다...

억, 기리나님 시계하시나봐요? :)

그럼요!!
마음은 챌린저고...게임에서는 실버충입니다...
그래도 양심적으로 겐트위한을 하진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아 혼돈의 중심은 실버죠. :)
기리나님도 게임 좋아하세요?

그럼요~~!!!!
게임 던지고 팀원들 욕하면서 나오는게 취미예요~

탈주닌자셨군요. ㅎㅎㅎ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린아님~ 함께 한강 가즈아~~
함께하면 쬐금은 덜 춥겠죠? ㅎㅎ

제가 먼저가서 물 데펴 놀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 이어플 진짜 있는거예요?ㅋ
너무 웃긴데요?ㅎ

넵 실재로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보고 빵터졌어요 !!!

가즈아~~ (지옥으로)

안 가고 싶습니다!
리딩방에서 하루 가즈아만 수백개 보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아앱이라... ㅎㅎ
많은 분들이 함께하면 한강의 수온을 올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고점에 물린 한명으로써... ㅎㅎ)

노아님도 물리셨군요 ...ㅠ,ㅠ
후...연말에 호재가 많은데 꼭 빠져나오세요 ...;;;

저도 주식할때 사람들이 한강수온체크하는 앱있다고 해서
엄청진지하게 받아야하나 생각했는데 ㅋ

저는 이런웃긴것도 봣어요. 아 '7천잃었다 한강가야하나'
이런제목이고 캡쳐화면으로 투자금이 보여지는데
7천만원이아니고 7천원인거에요 ㅋ
그래서 사람들이 리플에 한강물을 스포이드에 담아서 미니자살 하라고!
왕왕와아아아아앙

저 혼자 엄청 웃기다고 리플도 겁네 길게쓰고잇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린님 답글보고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슬슬 코인을 시작하실때가 되지 않으셨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아 간만에 빵 터졌음. ㅎㅎㅎㅎ
즐거움 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
진짜 요긴한 앱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보셨다니 저도 기분 좋네요 ^^

기린아님 센스 엄지척

저도 송이님 센스에 쌍따봉!

헐...웃다 뒤집어지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저런 앱을 만든 사람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본인도 심하게 물린 분일 듯 하네요. ㅎㅎㅎ

저런 앱이라도 있어서...괴로워도 잠깐 웃고 견디나 봅니다..ㅠ,ㅠ
언제 다시 고점에서 풀릴지...ㅋㅋㅋㅋㅋㅋ

한강수온 너무 웃기네요ㅋㅋ
결코 웃으면 안될거 같긴한데.
욕심을 내지말고 저와 함께 해탈의 길을~~~ ㅎㅎㅎ

안되요 ㅠㅠ
코인 뿔려서 스팀살거예요!!!
고래는 아니더라고 참치쯤은 되고 싶은...심정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지마세요....

날 추워서 안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ㅋㅋ 이런앱도 있군요~~
한강수온...ㅋㅋㅋㅋㅋ
정말 웃픈앱이네요~~ ㅋㅋ 흑흑...ㅠ

그저 웃지요
잘 보고 가요

앱도 나왔군요. 발 빠르게 움직입니다.

저런 앱이 있다니 ㅋㅋㅋㅋ즐거운 밋업시간 되십숑 ^^ ㅋㅋㅋ아쉽지만 다음에 꼭 봅시다 ㅎㅎ

별걸 다 만드는군요. ㅎㅎ

성투하세요~기린아님^^

저 리플 고점에서 여자친구 문자 보는 1분 사이 물려서 묶여 있어요 ㅠㅠ
그래도 소액이기도 하지만, 멘탈은 이제 많이 건강해져서, 여유를 갖고 구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언젠가 올라오겠죠 뭐 ㅋㅋ

와 진짜 웃긴앱이네요 ㅋㅋㅋㅋㅋ

다행이 코인투자엔 발을 많이 못들였는데요
(자금이 없어서 ㅎㅎ)

요즘 가즈앗~ 이란 단어가 얼마나 웃긴지
한강 안가시게 모두들 성투하시면 좋겠네요!

사진 한참보다 꺠닭았네요 ㅎㅎ 재밌는 앱 남편에게 한번 알려줘야겠네요 ㅎㅎ

ㅎㅎㅎ 저런앱이 정말 있는건가요 ㅎㅎㅎ 대단하네
아침부터 팍 터지고갑니다 ㅎㅎㅎ 한강에 보일러좀 설치해드려야겠어요~~~

가즈아 앱이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앱 개발자들의 센스란 못말립니다.

너무너무 재밌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