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 투자자라면 한 번쯤 알아둬야 할 앱 ( 특히 고점에 물리신 분이라면...!!! )

in #kr7 years ago

저도 주식할때 사람들이 한강수온체크하는 앱있다고 해서
엄청진지하게 받아야하나 생각했는데 ㅋ

저는 이런웃긴것도 봣어요. 아 '7천잃었다 한강가야하나'
이런제목이고 캡쳐화면으로 투자금이 보여지는데
7천만원이아니고 7천원인거에요 ㅋ
그래서 사람들이 리플에 한강물을 스포이드에 담아서 미니자살 하라고!
왕왕와아아아아앙

저 혼자 엄청 웃기다고 리플도 겁네 길게쓰고잇네요 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린님 답글보고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슬슬 코인을 시작하실때가 되지 않으셨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