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쏘쏘의 소소한 이야기 # 13 [쏘~어른이 장난감 - OnePage 전자노트]

in #kr7 years ago

와 이거 대박신기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꼬미 사진을 저 정도로 그릴정도면 엄청난 능력자신데요!! ㅋㅋㅋㅋㅋㅋ

Sort:  

능력 1도 없는 그저 막 그림입니다~ㅎㅎㅎ
저장도 되고 부분 지우기도 되면 좀 더 실용성 있는 아이템이 될 것 같은데욤
ㅎㅎㅎㅎ 나중엔 개발이 되겠죠? 그럼 비싸지려나......그런 또 문제점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