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의 소소한 이야기 # 13 [쏘~어른이 장난감 - OnePage 전자노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소소한 이야기 '쏘쏘'입니다 :D

비가 오는 연휴의 두번째 날이네요~

비가와서 많이 쌀쌀해.. 이젠 집에서도

긴팔을 입지 않으면 안될 것 같아요

웬지 오늘은 쓸쓸한 기분이 감도는 그런 날이네요

저는 손으로 글씨 쓰는걸 좋아해요

연필 서걱 거림. 만년필의 사각 거리는 소리를 좋아해서

(서걱과 사각이 뭔차이일까요? ㅎㅎ)

한때는 만년필하고 잉크를 엄청 사다 날랐던것 같아요 ㅎ

만년필 모으는 재미에 흠뻑 빠졌었지요

나중에 시간되면 제 만년필 소개 해드리고 싶네요 히히

하지만 악필이라~어디 내놓을 만한 그런 이쁜 글씨는 아니랍니다

그냥 혼자 끄적거리고 일기 쓰는걸 좋아하는 거죠 ㅎㅎㅎ


언젠가 친구하고 방탈출 카페를 갔었어요-

처음 가보는 방탈출.........(하.......;;;;;;;)

난이도 '하' 였는데 한참을 헤매고, 힌트도 엄청 쓰고

겨우겨우 탈출 했던 기억이 납니다.

나름 추리에 자신있었던 저는 그날 한방에 무너졌죠 (당황당황)

그날 방탈출 카페에서 전자노트를 처음 봤어요

이건 내가 찾던거야!! 라고 생각했지요

집에와서 바로 폭풍 검색을 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택배아저씨가 오면

어김없이 출동하는 택배 검역견 꼬미

집에 오는 모든 택배는 본인이 확인 절차를 밟아야

속이 시원한가 봅니다.

택배는 다 내꼬야!! (새삼........개진지)

그래...그래라

알았으니까 이것좀 놔줄래?

택배가 올때마다 이모양 이에요

내꺼니까 내놓으라는 걸까요

물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결국엔 이모양..

아니 새......상품에 치....침...

이빨 자국... 포장도 뜯지 않은 새 상품에 이럴 수 있는거냐..-ㅅ -

사진 찍고 있는데 거기 올라가야 겠니? ㅋㅋㅋㅋ

잠깐만 비켜주련?

택배 한번 뜯어서 사진 찍기가 이리 힘들어서...

onepage. 12.0 인치 에요 ㅎ

요로케 밑부분에 펜이 수납 되서 잃어버릴 걱정은 좀 덜었네요

아쉬운건, 분적으로 지울수가 없다는 거에요

상단 가운데에 있는 휴지통 아이콘을 누르면

한번에 샤샤삭 지워집니다

어렸을때 가지고 놀던 장난감이 생각이 나네요
(이름은............기억이 안 나지만)

그리고 저장이 안되서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야 된다는

단점이 있어요 ㅎㅎ

사진을 문서로 변완시켜주는 앱이 있지만 번거로워서

그렇게 까진 잘 안쓸것 같은 느낌적 느낌이 드네요^^

심심해서 꼬미 사진을 보고 그려봤어요 ㅎ

수정이 안되는것만 빼면 아주 마음에 드네요 ㅎ

영어 단어 공부좀 해볼까 하는데;;

이것도 핑계가 많아서 아직 시작을 못하고 있네요~

영포자는 오늘도 웁니다.ㅎㅎㅎ

기온이 많이 내려가서 쌀쌀해졌어요

즐거운 연휴를 감기로 망치면 안되죠??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너무 이쁜 그림을 그려주신 @kobuni 님 정말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저 안그래도 노트 태블릿찾고 있었는데 띠용? 저거 그린것을 이미지화해서
카톡이나 컴퓨터로 옮길수 있나요?

ㅎㅎ 정말 단순하게 쓰고 지우기 정도 밖에 안되요
다른 블로그 첮아보니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고
어플을 이용하면 문서화는 시켜 주는 것 같지만
컴퓨터로 연동은 안되는 것 같아요 ㅎㅎㅎ
정말 손장난 정도나 가벼운 필기 정도만 사용할때
필요 할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새로시작하는 뉴비입니다!!! 저도 강아지가 있는대요!! 꼬미 너무너무 귀엽네요>0< 그림도 굉장히 잘그리시네요! 손재주가 되게 좋으신거 같아요 친하게 지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하고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없는 손재주로 열심히 하는 그저 똥손 입니다
ㅎㅎ 자주 뵈요^^

똥손이라고하시기에는!!! 제가 보기에는 너무너무!!! 잘그리셨어요!!!
자주소통해요 >0<

디지털 낙서장으로 사용하기에 "딱" 이네요!!
만년필도 어서 구경하고 싶습니다. ㅎㅎ

부분적으로 지울 수 없는게 너무 아쉬운 부분이에요
부족한대로 만족하고 써야죠^^
집에있는 만년필 아이들을
양지로 다시 올려야 겠어요

금손이세요👍👍

아니에요
스티밋에는 더 잘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저는 명함도 못 내밀어요 ㅎ
저는 그냥 혼자 하는 취미정도 입니당

분명 저는 어른의 장난감 포스팅을 보러 왔는데 저의 머리에는 강아지밖에 없는걸까요 ㅋㅋㅋ 이런걸 시강이라 하는군요.
저는 타블릿 가지고 싶어요.. 필압도 잘되는 놈으로다 뭔가 욕심인듯 하여 아직은 마음속에서만 사용해보는 중입니다 ㅋㅋ

저도 타블릿이 갖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그냥
와콤 입문용 타블릿으로 구매해볼까 생각만 하고 있답니다
조만간 지르지 구매를 하고 있지 읺을까 생각 되지만

오~그림 잘그리시네요^^ 오늘도 여전히 귀여운 꼬미 잘보고가요ㅎㅎ

못그리는 그림인데 그저 열심히 하는거에요
더 잘그리시는 분들 보면 마냥 부러워요

검역견 출동~~~!!!

꼬미 넘나 귀엽네요!! 귀욤귀욤!
쏘쏘님이 그리신 그림도 귀여워요^-^

그림은 부끄러워요//ㅅ//
여우 여르미 겨우리도 엄청 귀욤귀욤 해요~
오늘 여우랑 산책하신거 보니 피곤하실 것 같아요
전력질주~~~
키키님 좋은꿈 꾸세요~

와 이거 대박신기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꼬미 사진을 저 정도로 그릴정도면 엄청난 능력자신데요!! ㅋㅋㅋㅋㅋㅋ

능력 1도 없는 그저 막 그림입니다~ㅎㅎㅎ
저장도 되고 부분 지우기도 되면 좀 더 실용성 있는 아이템이 될 것 같은데욤
ㅎㅎㅎㅎ 나중엔 개발이 되겠죠? 그럼 비싸지려나......그런 또 문제점이 ㅎㅎ

재밌는 태블릿이네요ㅎ
방탈출카페 갔을때 메모지 대신 저걸 줬던거 같아요ㅎ

맞아용 방탈출에서 메모지 대용으로 있었어요 ㅎ
거기서 보고 구매했어요 ㅎㅎㅎ
태블릿이라기 보단 메모지 용도 같아요 ㅎ

헝 꼬미 넘넘귀여워용~ㅠ_ㅠ
reply님에게서 금손의 기운이~ㅋㅋ
그림 잘그리시는 분들이 제일 부러워용~ㅎㅎㅎ

창작의 재능은 1도 없는 똥손이에요 ㅎ
그저 흉내만 내는 정도에요 ㅎㅎ

그림저보다 더 잘그리시네요!! ㅎㅎ 금손부럽습니다 ㅠ

말도 안돼요!!! 코부니님의 그 센스를 따라갈 수 없어요
창작이라곤 찾아 볼 수 없어요 ㅎ
그래도 칭찬해주시니 좋네용

꼬미의 특징을 잘살려서 그리 셨네요~~

고맙습니다
근데 자세히 보면 엉망이에요 ㅎㅎ

원페이지 재미있겠는데요-?
맛있어 보여요. ㅋㅋㅋ

막 낚서가 하고 싶은데
종이에 하긴 너무 아까울때가 있어서
샀는데 저는 너무 만족 하고 있어요

Congratulations @reply8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쏘쏘님도 그림 잘 그리시네요~ ㅎㅎ 처음엔 그냥 태블릿인 줄 알았는데 요거 탐나네요.. ㅎㅎ

ㅎㅎ 나름 환경을 생각하는 장난감이라고 생각해요~
종이를 아낄 수 있다고 혼자 만족 하고 있답니다 ㅎ

만년필을 써본게 언제적 일인지모르겠습니다. 이제 전자책이 대신하네요. 그람도 그릴수 있으니 좋겠습니다.

글씨는 이쁘지 않지만 ㅎㅎㅎ
저는 되도록이면 일기를 쓸때도 만년필로 쓰려고 한답니다.

아..그렇군요.
잉크가 번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는 점을 빼면
'스카이블루'색상이 인기가 높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