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나게 도움을 주는 책추천 !!

in #kr6 years ago

내 인생에서 놓쳐선 안 될 1% 행운

2018-06-26 23;10;41.PNG

(사진출처 : 네이버책)

요즘 계속 제 콘텐츠를 까먹고 있었네요..ㅠㅠ
하도 비트가 침체기라 스팀잇에도 흥미를 잃어버린 시점이죠..
다른분들은 괜찮으신가요??ㅎㅎ

그래서 책장에 있는 책중에 가장 지금 시점에 와닿는 책을 꺼내와 봤습니다 ㅎㅎ

내 인생에서 놓쳐선 안 될 1% 행운 이란 책인데

여기서 눈물나게 와닿는 대목이 하나가 있습니다.

공기역할을 따지면 땅벌은 절대 날수가 없다.
하지만 그런 사실을 알지 못한 땅벌은 오늘도 열심히 날아다닌다..

정말 자기반성을 하게 만드는 대목이네요 ..ㅎㅎ

또하나 있습니다.

미래를 예측하는 최고의 방법은 미래를 만들어 가는 것이다.

Sort:  

책 추천은 항상 환영합니다
저도 도전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