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6 당첨자 발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U5dsUQMkzQwWDtCtHAqUYHA3m7rNXqw_1680x8400.jpg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감사한 분들 입니다!!
@edwardcha888
@ballantines30
@suddenly12
@feelsogood
@blackswan-s
@keydon
@grapher
@flightsimulator
@eunhaesarang
@woogie1018
@hjk96
@newiz

시간이 지나서 참여해주신 아쉬운 분들 ㅠㅜ
@hellocrypto
@danielek
@couquedasse
@joons

제가 주사위 돌려서 84가 나왔는데요!
똑같은 숫자가 @danielek 님이 나오셨는데 6시까지가 참여였는데 시간이 지나서 댓글을 올려 주셨더라구요ㅠㅜㅠㅜ(아쉽)(아쉽)(아쉽)(아쉽)

그래서 가장 가까운 숫자 81 나오신 @keydon 님이 당첨 되셨습니다!!
@keydon 님 이글의 댓글에 원하시는 작업과 스타일 말씀주시면 디자인 해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토요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엇~
이런 재능기부 이벤트에 처음으로 당첨되어 보네요~
정말 큰 행운입니다~

제 프로필 사진 제작해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대충 이렇게 생겼구요~ ㅎㅎ

달? 해? 뭐 대자연을 좋아합니다~ ㅎㅎ

그럼 4월의 첫 시작~ 즐겁게 시작하세요~
저도 덕분에 기분 좋게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당첨 축하드립니다. ^^

프로필 사진은 너무 작은 사이즈이라서 대자연을 담기 힘들답니다~ㅎㅎㅎ
혹시나 대문이나 커버를 말씀하시는가 싶어서 댓글 남깁니다^^

커버이미지는 "https://steemit.com/@아이디"주소로 들어왔을때 제일 상단에 보이는 이미지입니다!
DQmdboTExb4t6CbF37UCLf8DZNg5g2q2qS24SVLmYZBdpXA.jpg

대문은 포스팅에 제일 처음 올린 이미지 입니다. 리스트 페이지에서 썸네일로 보여지는 이미지 입니다^^
DQmYfXAKwMNXiH67U9139FWCZ1aiESUMqRdV57MgMMAWURc_1680x8400.jpg

움짤은 "움직이는 이미지"라는 뜻으로 대문 이미지, 포스팅에 삽입할 이미지, 댓글용 이미지에 많이 사용합니다!

다시한번 살펴보시고 말씀주시길 바랍니다^^

대문과 후문 그리고 배너는 제가 다 만들었습니다~ ㅎㅎ
프로필 사진만 포털 싸이트 이미지를 복사해 넣은거라~
프로필 사진을 부탁드리고 싶네요~ ㅎㅎ

대자연은 복잡하게 넣으실 필요없고~
배경화면으로 그냥 햇살이 비치는 정도?로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천천히 작업해주셔도 돼요~ ㅎㅎ
전혀 급하지 않습니다~
고맙습니다~

오호 진짜 아쉬운 분도 생기네요 .
재능기부 하시느라 수고 많으십니다 ^^~

할줄 아는게 이것밖에 없어서요~응원 감사합니다^^

아쉽아쉽 ㅠㅠㅠ ㅋㅋㅋㅋ
다음주에는 꼭 멀티님의 대문을 가져가겠습니다!! ㅠㅠㅠ ㅋㅋㅋㅋ

제가 가져갈꺼거든요?

@gold2020님!!
플라이트님께서 당첨되시면 저한테 양보하신대요!! ^o^ 호우!! ㅋㅋㅋㅋ
다음 이벤트에 참고부탁드립니다!! 큭큭큭큭 '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레 절레~ 도리도리~
독해 능력이 떨어지는 뉴위즈님... 절레 절레~

ㅋㅋㅋㅋㅋ 제가 독해력은 없지만 독심술을 지니고 있지욤ㅋㅋㅋㅋ
저는 플라이트님의 그 감사한 마음을 꿰뚫어보았습니다 'ㅡ' ㅋㅋㅋㅋ
하 거참... 너무 착하신 우리 플라이트님 (_ _*)a 만쉐!! ㅋㅋㅋㅋㅋ

kr-gazua 가서 라라님에게 일러야지. "뉴위즈, 너 혼날래?" 이럴걸요? 😝

이 두분 조만간 밋업서 만나실듯 ㅋㅋㅋㅋㅋ
너무 돈독해 보이세요 ㅎㅎㅎㅎㅎ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전 이번 생에는 당첨운을 다 써버렸나봅니다.. ㅋㅋ

저두 엄청나게..ㅋㅋㅋ 당첨안되는 편이랍니다~우리 둘다 이번생은 아닌가 봐요 ㅎㅎㅎ

멋져요 ! 골드님 오랜만에 왔네용 ~
활발한 활동 응원해용 :D

오오~ @kundani님 오래간만이네요~~ㅠㅜ 반가워요!!!!

당첨되신분 축하드립니다 ㅎㅎ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ㅎㅎ

당첨되신분들 축하해요!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