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정말 잘하셨어요. 사람마다 다 각자의 상황에 맞춰서 알뜰하게 사는 방법인데 골드님 같은 경우는 제주항공을 자주 이용하시면서 KB제주항공 카드를 사용하시니 최적의 방법이 아닌가 싶습니다. 골드님 도장 1개 적립. 10개 모으시면 선물 드려욥.

오오오~~도장받았당~ㅎㅎ
더 노력해서 도장 9개 더받고 하늘님이 주시는 선물도 받고 싶습니다~! ㅎㅎㅎㅎ

최초의 도장을 댓글 써주신 분에게 힘내시라고 장난반 진담반으로 찍어드리기 시작했는데 의외로 도장 받는 것에 열성인 분들이 계신 것을 알고 도장 10개 모으면 진짜 선물 드리려고 합니다. ^^;;; (참고로 참 잘했어를 포함해서 잘했어요, 그냥 그래요, 분발하세요, 이게 뭐예요 5개의 도장이 있어요 ㅎㅎㅎ)

아니 그런게 있었써요ㅋㅋ나원참
더 분발해야겠네ㅋㅋㅋ

찡여사님도 도장에 도전인가요. ^^;;; 아... 선물 준비하려면 난리나겠는걸요? 점점 사람들이 많아지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