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4 @agee00님 커버 디자인

in #kr6 years ago

하늘님의 커버랑 대문 작업 하게 되면 컨셉하나는 명확하게 잡고 디자인 할수 있겠네요!! 비! 행!기! 만 있으면 될꺼같아요 ㅎㅎㅎㅎㅎ

Sort:  

파란 하늘에 뭉게구름, 비행기... 그리고 plus alpha? ㅎㅎㅎㅎ 비행기 말고 제 아드레날린을 분출하게 될 그 무언가를 골드님이 찾으신다면... 골드님 뒤만 졸졸 쫓아다니겠습니다. ^^(사실 지금도... ㅠㅠ)

제발..주사위야..하늘님을 도와줘!!ㅎㅎ

잘 도와주겠죠~ 주사위는 내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