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4 @agee00님 커버 디자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4에 당첨 되신 @agee00님 커버 디자인을 작업해 보았습니다.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컨셉을 커버에 담고 싶어하시는 부분을 어떻게 표현할까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여러가지 스타일로 테스트 디자인해보다가 @agee00님께서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시는 만큼 자연스러운 풍경으로 리터칭하는 디자인이 제일 잘 어울릴듯 하여 리터칭 작업을 하였습니다.

가운데 부분에는 여유를 느낄수 있는 편안한 자연 풍경을 배치하고
agee00커버1.jpg

오른쪽 부분에는 비행기가 날아가는 모습을 하늘에 두어 항상 여행을 가고픈 @agee00 마음을 대변해 보았습니다 ㅎㅎ
agee00커버2.jpg

왼쪽 부분에는 꽃이 날리는 듯한 표현을 주어 자칫 밋밋해 보일수 있는 풍경 이미지에 화려함이 더해지도록 하였습니다.
agee00커버3.jpg

전체 이미지 입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다운 받아서 커버로 올리시면 됩니다!
agee00커버.jpg

@agee00님 마음에 꼭 드셨으면 좋겠네요^^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주시길 바랍니다!!

매주 토요일에는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대문, 베너, 움짤 가리지 않고 제가 작업할수 있는한도내에서 ㅎㅎ추첨되신 1분께 원하는 디자인 1가지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좋은 일 하시네요^^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와....이렇게 멋진 대문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도까진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감동받았어요!!
스팀잇 하고 나서 가장 뭉클한 순간이고
이벤트 신청하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지금까지 중에서 제일 부러워요~ ^^

정말 마음에 들어서 스팀잇 말고도 아이폰이랑 노트북에도 깔아두었어요!! ^.^

좋아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ㅠㅜ 그런 말씀들으면 너무 뿌듯하고 행복해 집니다 ㅠㅜ
아! 그리고 지금 @agee00님 포스팅 가서 봤는데 다운 받을때 화질이 줄어서 올리니깐 화질이 깨져서 보이네요!!
메일 주소 알려주시면 제가 원본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급한 마음에 지하철에서 모바일로 다운받아서 해보느라고 올렸는데 깨지네요! 메일로 알려드릴께요
정말 너무 좋아요 고생하셨습니다! 😍

메일 보내드렸습니다~확인 부탁드려요^^

메일로 보내주신 이미지로 교체했어요~
이번엔 잘 올라간 것 같아요^^

방금 보고 왔어요~!! 다행이네요^^ ㅎㅎㅎㅎㅎ

마음이 참 편안해지는 커버이네요..
다음에는 저도 신청해봐야겠어요 ♡

반님은 언제든지 말씀주시면 바로 작업가능입니다 ㅎㅎㅎㅎㅎ

오호~~ 잘 만드셨는데요.

으흣~~칭찬 맨날 들어도 넘 좋아요 (부끄)(부끄)(부끄)
감사합니다^^

비...비....비....비..........비행기닷.
우와~ 이번 대문, 배너 등은 저도 탐나는데요? ㅎㅎㅎ
고생 많으셨습니다. 완소 대문, 배너!!! ^^

하늘님 역시 비행기 좋아하실꺼 같았어요 ㅎㅎㅎㅎㅎㅎ
댓글 다실줄 알았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설마 저까지 포함되는 노림수이셨나요? ^^

헉..들켰....ㅋㅋㅋㅋㅋㅋ

비행기만 보이면 제 아드레날린은 분출됩니다. ㅎㅎㅎㅎ

하늘님의 커버랑 대문 작업 하게 되면 컨셉하나는 명확하게 잡고 디자인 할수 있겠네요!! 비! 행!기! 만 있으면 될꺼같아요 ㅎㅎㅎㅎㅎ

파란 하늘에 뭉게구름, 비행기... 그리고 plus alpha? ㅎㅎㅎㅎ 비행기 말고 제 아드레날린을 분출하게 될 그 무언가를 골드님이 찾으신다면... 골드님 뒤만 졸졸 쫓아다니겠습니다. ^^(사실 지금도... ㅠㅠ)

굿 디자인입니다
저 비행기타고 어디로 가고싶은 마음이네요 ㅎㅎ
봄하고 아주 잘 어울리는 디자인 같습니다

날이 따땃~해지니 디자인 작업하는데도 티가 나나봐요 ㅎㅎㅎㅎ

승객들을 태운 듯한 항공기가 곡예를 하네요 ^^
사진 너무도 따스하고 시원합니다 ~

헉! 그생각을 못하고...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제가 휭~휭 나르는 비행기가 좋은 나머지 승객들 생각을 못했네요 ㅎㅎㅎㅎ

지금 민원 들어오고 난리예요. 승객님들 멀미하고...
음... 신난다고 다시 타고 싶다고... 티켓 끊는 저 사람들은... 뭐지?

봄이 느껴지네요... 금손 부럽습니다:)

금손이라니 황송하옵니당^^

이러다가 스팀잇 간판 다만들어주실 듯 ㅋㅋㅋ

오!!! 족장님 좋은 아이디어를 주셨네요!!
이제부터 스팀잇 모든분들 대문 만들어주는걸 목표로 프로젝트를 진행해야겠군요!!!ㅎㅎㅎㅎ

내가 도데체 먼말을 못해 ㅠㅠ;
그러다가 쓰러짐...

봄냄새 나는 것이 산뜻하기도 하고 좋네요 ^^

날이 따땃하니깐 절로 디자인이 이리나오네요~ㅎㅎ

완벽한 금손입니다!!+_+

감사합니다! ㅎㅎㅎㅎ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Congratulations @gold202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앗!!!! 제가 가져가고 싶을정도로 넘 예쁘네요!!!!!!

진짜요? 너무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너무감사하네요^^

오호오호!! +_+
직접 @agee00님 블로그까지 가봐서 배너 구경했는데 전 꽃잎들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진짜 눈 앞에서 꽃잎이 흩날리는 느낌??!!! 너무 상쾌한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
정말 봄날에 딱 어울리는 배너입니다!!!! ㅋㅋㅋㅋㅋ

요즘 제가 맘이 봄바람 살랑 살랑이라 이미지에서도 살랑살랑 느낌이 나는가봐요~ㅎㅎㅎ

푸름푸름하고 초록초록하고 노랑노랑합니다. 제껀아니지만 너무마음에 들어요 하늘@flightsimulator님에게 딱어울리는 대문같기도하구요 ㅎㅎ
편한밤되세요!

마이님 감사합니다! 우리 이웃분들은 하늘님을 넘 잘 아시는거 같아요 ㅎㅎㅎ

우와...!!! 이번것도 장난 아니네요!!!!
짱짱맨 대문도 멋지게 만드시고 이번 배너도!!
정말 대단하십니다 !!

좀더 서둘러서 잘만들어 드려야하는대 제가 바쁘다는 핑계로 ㅠㅜ 더 열심히 하겠나이다!!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오! 감사합니다^^

당첨 축하드립니다. 언제 당첨 되 보나요 ㅋㅋㅋ
이번주 기대해 봅니다. ㅍ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발렌타인님 꼭! 꼭! 되시길 기원해요!!

배너가 너무너무 산뜻하네요~ 받으시는분이 완전 좋아하실 수 밖에 없겠...금손 디자이너님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진짜 최고최고!! :D

@wherever 님 컨텐츠 퀄리티에 비하면 비루하지요 ㅎㅎ

어머 커버 느낌 너무 좋아요 :) 힐링되는 기분이에요 :D

힐링까지라니~너무 진한 칭찬 감사합니다^^

와 너무 좋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