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생 Life - 일상> 끝나지 않은 군 생활??????????????

in #kr6 years ago

매인사진.jpg
안녕하세요. 고니(gony)입니다.!!!

음... 하.... 정말 꾸기 싫은 꿈을 꾸고야 말았습니다.
아마 군대 갔다 오신 분들이 제일 싫어 할 군대 꿈을 꿨습니다.
제가 2014.10.14 ~ 2016.07.13 복무 하였고 전역한지 2년차가 되었습니다.
군대4.jpg

아마 전 매달에 한번 군대 꿈을 종종 꿉니다. 으... 이 꿈이 정말 꿈속이나 깨어서도 사람을 찝찝하고 미치게 합니다....

오늘 꿈 내용은 제 머리로는 전역을 한걸 알지만 훈련소에서 짜증났던 각개전투 훈련을 받고 있었습니다.
무릎과 팔꿈치는 아프고 피가 나고 왜 전역한 내가 왜 이걸 해야하지 하면서 혼자 머리가 터질 것 같았지요... 이 글을 쓰면서도 새록새록 기억나는 게 짜증이 나네요.
군대2.jpg
까까머리 시절....입대하기 전날입니다.

각개전투.jpg

그리고 전 이런 꿈을 꾸거나 잠을 깊게 못자는 날은 잠을 설치면서 생각하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그건 “아.... 내일 부대 복귀인가...?” 이런 생각을 합니다. 이게 정말 정신차리고 나면 아 난 민간인이지 하는데도 전역한지 2년차인데도 이런 답니다.
군대5.jpg
전역한 날 후임들이랑 찍은 단체 컷!
군대3.jpg
후임들이 전역복 해줬습니다. ㅎㅎ

그래도 전 군 생활한 게 다 부질없다고 생각하진 않고 좋은 체험? 소중한 기억이라 생각해서 그냥 좋았다는 인식을 하고 있는데도 이런 꿈을 꾸면 하루종일 기분이 찝찝합니다.
맹호.jpg
무튼 군 복무하시는 하시는 분 덕분에 항상 안전하게 지냅니다.
항상 감사하고 힘내세요!!! 맹!호!

Sort:  

ㅋㅋㅋㅋ 박력봐 멋있음!ㅋㅋㅋ

감사해요.!!! ㅎㅎ

군대에서 많은 추억이 있으셨나봅니다 ㅎㅎ 무의식속에 있던 것이 발현되는 것이라고 하니 ..

좋았던 추억도 많고 짜증나는 추억도 많고 이래저래 많았네요 .. ㅎㅎ;;

ㅋ오 저도 며칠전에 군대 다시 간 꿈꿨는데ㅋㅋㅋ

제발 꿈에 군대좀 안나왔으면 좋겠어요... 상당히 찜찜해요.;;

ㅋㅋ저는 이제 막 1년됐네요ㅜㅜㅜ 전 재입대 꿈도 한번 꿔봤는데 왜이렇게 병장때 전역 미뤄지는 꿈을 많이 꾸는지 아이러니합니다ㅠㅠ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올게요~~ㅎㅎ

재입대 꿈은 아직이라... 이게 제일 무서운 꿈일듯 하네요... ;;;
저도 맞팔할게요 !!!

맹호 !!ㅋㅋ

맹호!!!

정말 공감가네요 전 최근에는 군대에서 아침 기상하는 꿈 꿨습니다 ㅠㅠ
그리고 직속상관이셨던 행보관님이 크흠...

ㄷㄷ... 끔찍합니다

남자들은 군대가는 꿈꾸는게 진짜 엄청난 악몽이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저희 아빠도 아직까지 군대가는 꿈꾸셨다고 악! 하고 깨시던데..ㅋㅋㅋㅋ

저는 일어날때 더 피곤해지고 몸이 아픈것같은 느낌으로 일어나요 ㅠㅠ

저는 군입대가 별로 남지않았네요..

잘다녀오세요. 뭐 별거 없어요 637번만 자면 됩니다 ㅎㅎ

ㄱ..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