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생 Life - 일상> 학교가는 길!!!

in #kr7 years ago

IMG_0621.JPG
안녕하세요.
고니(gony)입니다.!!!

학교가는 아침은 몹시나 발걸음이 무겁네요...
그냥 집 이불 안에서 뒹굴뒹굴하고싶은 날입니다.ㅎㅎ
물론 매일 이불안에 있고싶습니다....

오늘 학교가는 길 날씨는 너무 화창하네요...
IMG_2034.JPG
그래서 더욱 나가기 싫네요..

그래도 날씨가 좋은 만큼 여러분들도 좋은 날이셨으면 좋셌습니다!!!!

Sort:  

고니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여기는 비가 오려는지 날씨가 많이 흐리네요~
피카츄 모자에 가방이라니~

오사카 포켓몬 센터에서 찾은 거랍니다ㅎㅎ
귀엽긴 하나 가격이 어마어마했습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