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생 Life - 일상> 무서운 서울 구경.

in #kr6 years ago

매인사진.jpg
안녕하세요 고니(gony)입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날씨가 따뜻했지만 공기질은 최악이었죠.. 오늘도 미세먼지 중간정도였지만 그래도
좋은 날씨는 아닌 것 같습니다.
미세먼지.jpg

수요일 미세먼지가 최악일 때 전 군대 동기모임이 있어서 강남을 오랜만에 가게 되었습니다. 하늘이 뿌옇다 못해 안개 같이 있어 앞이 잘 안 보이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원래 좋지도 않은 서울공기인데 더욱 숨을 쉬기 어려웠습니다.

어떤 기사에서 보니 중국에서 날아오는 미세먼지가 80%일 정도로 많다더군요....

그래서 군대 동기들이랑 잘 놀고 집에 잘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아침부터 목과 코가 막히기 시작하면서 결국 오늘 감기에 걸려버렸습니다. 열은 없었지만 몸이 축 쳐지면서 코가 막히던군요.
오후에 잠깐 자다가 일어나 지금은 많이 괜찮아 졌습니다.

하.... 오랜만에 서울 구경 갔다가 감기만 걸려 집에 들어왔습니다.
이래서 시골사람은 어디 못 나가겠습니다. ㅎㅎ;;
정말 미세먼지가 사람 여럿 잡는 것 같네요.

여러분 미세먼지가 보통이어도 마스크는 꼭 쓰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날씨가 따뜻한 것 같아도 두껍게 입고 다니세요... !!!

Sort:  

다음주는 한파래요 감기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님도 조심하세요 ㅎㄹ

미세먼지 때문에 너무힘듭니다 저야 그렇다쳐도 애들한테 넘 미안하네요
잘보고갑니다 팔로우 신청해요

그렇죠... 빨리 이 문제가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요새 하늘보면 망해버린 던전의 회색도시 같아욤..

그렇네요 영화나 게임에서 나올 것 같은 회색도시 같네요
맑은 하늘을 보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노래 작업을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우연히 들르게 됐습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팔로우 신청할게요.!!!

저희 집은 대량으로 황사마스크 구매했습니다 ㅠㅠ날씨 진짜 최악이네요ㅜㅜㅜ아니 최악이길...더 나빠지지 않길 바랍니다 ㅠㅠ

그러게요
밖에는 잘안나는 편이지만 환기라도 하고 싶네요...

정말 미세먼지가 너무너무 심한 것 같아요 ;;;

심해도 너무 심합니다.
빨리 푸른 하늘을 보고싶네요 ..ㅎㅎ

사진보니까 진짜 공기 안좋아 보이네요 ㅠㅠ 건강 조심하세요 ~~

넵 감사해요 님도 건강 조심하세요 ㅎㅎ

오늘은 화창하네요 감기를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