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생 Life - 일상> 방학? 학기중?

in #kr6 years ago

매인사진.jpg
안녕하세요 고니(gony)입니다.

벌써 새해가 시작이 된지 9일이 되었네요..
올해 목표도 많이 정했고 그래서 인지 많이 부담이 됩니다. 특히 4학년 졸업반이 되어
취업에 대해 하루하루 많은 생각들을 가지게 됩니다.
친구들도 하나하나 취업을 하게 되서 부러운 마음도 크네요.
저도 얼른 취업해서 돈을 벌고 싶다는 생각이 막... 듭니다.

그래서 요즘 방학에는 일주일에 3~4일 정도는 학교에 다닙니다.
저희 학과는 졸업논문을 발표해야지만 졸업이 가능하기에 졸업논문을 위한 실험을 하는 중입니다. 아직까지는 주 실험은 아니고 기본적인 것과 기기 숙달작업 정도 하루에 5시간씩 하고 옵니다.
목재1.jpg
생각지도 못한 실험인데다 엄청난 노가다인 것 같더라구요....
거의 무게 10kg, 길이 3m 정도 되는 목재를 들고 옮기고 붙이고 부수고 치우고 이런 반복적인 실험인데 생각보다 힘이 듭니다.
군대에서도 안한 작업을 여기서 다 하네요..,
사 목재2.jpg
접착된 목재에 힘을 주어 어느시점에서 파괴되는 지를 보는 강도실험입니다.사 목재3.jpg
사 목재4.jpg
4~5톤에서 파괴가 된 사진입니다.

그래도 제가 만들고 부수하는 걸 좋아하는 지라 실험자체가 재미있어서 다행인것 같습니다.
정말 시간은 빨리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신입생 때는 이런걸 할 수 있을까 했는데
벌써 졸업반이라니 약간 당황스럽습니다.

학기 중에도 실험하면서 학과공부도 해야 하는데 얼마나 바쁠련지 후.... 한숨만 나오네요.

내일도 실험이 잡혀있네요...

Sort:  

I am very interested in your post

Thank U !!!!

헉ㅋㅋㅋ 4~5톤이나 되야 파괴가 되는군요. 저도 약간 그런거 파괴할 때 희열(?)을 느끼는데 고니님도 동족이신가..ㅎ

음... 그런것같네요 ㅎㅎ
저도 만드는걸 좋아했는데 이 실험하면서 느낀건데 부서질때 뭔 두근두근하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안녕하세요 미리 인사드립니다.
졸업 축하 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졸업반이시군요.. 화이팅입니다! 목재 실험은 저렇게 하는 거군요..

네 많은 분야가 있지만 전 건축목재에 대해 실험중이라 저런종류의 실험을 많이 할 예정입니다.

곧 사회로 내던져 지시겠군요. 저는 졸업생과 사회인 사이의 그 어딘가쯤 있는 사람인데 ㅋㅋㅋㅋㅋ 한번에 취업되시길 기원하고갑니다 총총

감사합니다..!!!!

가방이 너무 앙증맞으시네요ㅎㅎ

재작년 동생이랑 오사카에 있는 포켓몬센터에서 귀여워서 찍었습니다.ㅎㅎ

시간 정말 빠릅니다ㅠㅠㅠ 졸업 축하드려요!!
그리고 피카츄 가방, 모자 너무 깜찍해요ㅎㅎㅎㅎ
팔로우하고 가요^^

졸업은 아직이지만 미리 감사합니다. !!!!
저도 맞팔할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