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생 Life - 일상> 좋은 날!!!

in #kr7 years ago

IMG_0621.JPG
안녕하세요.
고니(gony)입니다!!!!

오늘은 정말 좋은 날입니다. 후훗----
학교다니면서 제일 좋은 날.. 그것은 바로 휴강!!!!!!!
제가 학교다니면서 제일 듣기 좋은 말 휴강..!!!
어제 밤 조교쌤한테 카톡이 왔습니다.
'내일 교수님의 출장으로 인해 내일 강의는 휴강 하겠습니다.'
그래서 덕분에 학교를 아에 안가도 되는날이 됐습니다.

학교다니면서 휴강보다 설레는 날은 없답니다.ㅎㅎ
휴강 덕에 늦잠을 자고 밀렸던 건프라 조립을 하느라
IMG_2033.JPG
벌써 오후 5시 가 넘었네요.ㅎㅎ
나중에 완성된 모습도 올릴게요..!!!

학교를 안가니 이렇게 마음이 편하고 여유를 즐기는게 엄청나게 힐링이 되네요..!!!
여러분들도 이런 날이 있나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