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생 Life - 일상> 지옥? 地獄, hell, Hölle 가즈아!!!?????

in #kr6 years ago

매인사진.jpg
안녕하세요.!!! 고니(gony)입니다.

최근 3일간 안녕하셨나요..???
스팀... 그러니까 코인에 민감한 분들에게는 살 떨리고 초조?... 했던 지옥 같은 날들이었을 것 같네요.
저도 뭐 스팀잇에 포스팅하는 사람으로서 참 예민했던 날들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아직 코인에은 투자는 하지 않았지만 스팀달러든지 스팀의 가격이 막 떨어지는 것을 보고 후.... 한숨만 나왔습니다.
기사1.jpg
기사2.jpg
기사3.jpg
으... . 저 아저씨 얼굴을 몇백번이나 봤는지.....

이런 기사들을 보면서 정말 와 정말 하려나 이런 생각들이 많이 들었습니다.
건담들1.jpg
건담들2.jpg
만화책.jpg
그래서 마음을 진정하기위해서 전 건프라를 만들거나 집에 진열된 건담들이나 만화책을 보면서 딴 생각을 많이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어느정도 진정은 되더군요... 그래도 뉴스 틀면 저 아저씨 얼굴이 나와서 후.....

청와대에서는 정해진바가 없다고 했다고 해서(발뺌?) 뭐 지금은 많이 안정된 것 같으니 다행이지만요.

한강가즈아.jpg
한강에서 돌아왔다 .... 이런 심정이었습니다.(지옥에서 돌아온 느낌?)
그래도 월요일이 되어서 정부에서 무슨 소리를 할지 많이 궁금하기도 하면서 걱정도 많이 되네요.

청원도 올라왔네요...
청와대.jpg
벌써 15만명이 넘었습니다. ㅋㅋㅋㅋ
관심있는 분들은 눌러주세요.

으.... 다음주에 별탈 없길 바라면서 글을 마칩니다.

Sort:  

정말 안녕들 하시길...

하하 오늘 보니 정말 안녕못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