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게임 체인저

in #kr6 years ago

가상화폐를 잘 모르지만, 디지털 자산이라고 정의하는 게 가장 타당할 것 같습니다.
보드게임 같은 거 들고 다니며 아빠 쫓아 다니던 녀석들이, 이젠 아빠하고 안놀아요 ㅠㅠ

Sort:  

저도 이 시간이 참 소중하다는 걸 나중에야 깨달으면 안될텐데 말입니다.
같이 잘 놀다가도 제가 막 깽판 부리고 그랬네요.

아니! 조커가 2장이여? 밑장빼기여~ 뭐여~

하면서 말이죠.. ㄷㄷ;;

밑장빼기라니 ㅋㅋㅋㅋㅋㅋ

쉭! 쉭~!! 이거슨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여~!! 쉭쉭!!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