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앞으로 모두에게 행운이 되고 싶은 뉴비 GooodLuckk 인사드립니다 !!

in #kr7 years ago

스팀잇 선배님들 안녕하세요!!
네이버 블로그는 예전에 해봤는데, 스팀잇이 너무 신기해서 처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가상화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 여러가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스팀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열심히 해서 이 세계에 작은 도움이라도 될 수 있는 존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제 소소한 일상, 맛집, 코인, 유용한 잡지식 등을 공유 할 계획 입니다
앞으로 구욷럭크 @gooodluckk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래는 제가 오늘 아침에 먹은 토스트 입니다ㅎㅎ

Sort:  

환영합니다.
앞으로도 앞으로 좋은활동 하시길 기원하며보팅하고 갑니다. ^^

환영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잘 배워서 좋은 활동 해보겠습니다:)

어서오세요~ 격하게 환영합니다. ~ 스팀잇 KR 약간은 어수선하고 요샌 좀 생기가 떨어져보이지만 무한한 에너지가 잠재한 곳이랍니다. 장거리 마라톤 잘 뛰시길 바래봅니당~~

@soosoo 님 안녕하세요~ 격한 환영 감사합니다!
저도 아직은 잘 모르지만 앞으로 무한한 에너지를 느껴보고 싶습니다~
열심히 공부해 봐야겠습니다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pliton 님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기고래와 챗봇이 아직 이해는 잘 안되지만
잘 들여다볼게요!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jaywon님 소개로 왔습니다~
즐겁고 멋진 스팀잇 세상이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fur2002ks 님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ㅎㅎ
@jaywon 친구가 재미있게 보팅하는 모습을 보고 저도 가입하게 되었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써주시고 자주봤으면 좋겠네요 팔로우 걸고 갑니다 잘부탁드립니다

@hyokhyok 님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아직 모르는게 너무 많아 천천히 둘러보면서 개념부터 잡아가보는 중입니다ㅎㅎ
만나서 반갑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환영합니다 @jaywon 님 소개로 왔습니다
반갑습니다 ^^ 잘부탁드립니다

@sunshineyaya7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열심히 배워서 미약하게나마 이 세계에서 쓸모있는 존재가 되고 싶습니다ㅎㅎ
잘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사용하신 태그 5개가 제가 가입인사 글에 사용했던 5개와 완전히 똑같군요.ㅎㅎ 전 스팀잇이 첫 블로그 활동이었는데, 네이버 블로그 경험자라 하시니 쉽게쉽게 적응하실 듯 합니다. 환영합니다. :)

@coffeenut 님 반갑습니다! 그래도 스팀잇이 꽤 복잡하고 어려운 것 같아요ㅎㅎ
아직 개념도 좀 헷갈리네요~
태그가 같았다니 더욱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다양한 이야기~ 다양한 먹스팀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다양한 이야기 만들어 보겠습니다~

환영 합니다! 앞으로 스팀잇에 잘 적응 하셔서 함께 발전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걸고 갈께요.
저도 이삭 토스트 참 좋아하는데.. 군침 넘어 가네요!

@skuld2000 님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열심히 적응해볼게요~
이삭토스트 맛있죠~ 간단한 요기거리로는 최고인 것 같아요ㅎㅎ
잘 부탁 드립니다!

스팀잇 가입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릴께요.^^

@bbana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환영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도 잘 부탁 드릴게요~

환영합니다.
재밌게 노세요!

@soyo 님 안녕하세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게 놀겠습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크!!이삭 토스트 너무 맛있지용ㅎㅎㅎㅎ
환영합니당ㅎㅎㅎ
팔로우하고갈께용^^
맞팔해용 우리:D

@oounding 님 맞아요 이삭토스트 출출할 때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팔로우 감사합니다 맞팔 바로 갈게요~

반갑습니다~ 다양한 포스팅~ 다양한 먹스팀 기대하겠습니다~^^

@khaiyoui 님 반갑습니다~
먹스팀도 한번 시도해보겠습니다!
또 뵐게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ㅎㅎ 잘부탁드려요!

@gochuchamchi 고추참치님 안녕하세요!
저도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자주 뵐게요~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2달라 보내드립니다.


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오우 감사드립니다! 좋은일 많이 하시는것 같네요~
선물 주신 것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한번 따라 해보겠습니다ㅎㅎ

가입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 기대할께요^^

@mawan1002 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앞으로 열심히 배워보겠습니다ㅎㅎ
자주 뵐게요~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요즘은 적절한 태그 사용에 따라 포스팅 노출 횟수가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뉴비시라면 기본적으로 포스팅하실때 태그에 kr과 kr-newbie 는 달아주시고

오랜만에 일주일 간 kr 관련 태그에 올라온 포스팅 수를 뽑아봤습니다.

이 포스팅을 참조하여 적절한 태그를 넣어주세요. 그래야 사람들에게 노출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꼭 글많은 태그가 노출이 많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적절한 태그사용은 도움이 됩니다.
(kr-join 태그는 맨 처음 가입시 사용하는 태그로
https://steemit.com/created/kr-join
에 등록이 되며 가입하실시 한번만 사용해주시는게 좋습니다.강제는 아니지만 태그위주로 분류되는 요즘은 자기소개도 아닌데 조인 태그를 계속 사용하면 아마 사람들이 싫어할수도 있으니까요. )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참고 할게요~

환영합니다^^ 다니라고 합니다 앞으로 자주 뵐께요
Good Luck!! 이름도 좋으시네요

@danihuwang 다니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매일이 좋은하루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그렇게 지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릴게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합니다.
보팅과 팔로우 합니다^^

@jhani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환영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도 보팅과 팔로우 갈게요~

반갑습니다. ㅎㅎ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leomichael 님 반갑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zinasura 안녕하세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ㅎㅎ
저도 지난주 들어온 뉴비입니다.
약소하지만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갑니다!

@saios 님 반갑습니다~
지난주라 저보다 그래도 선배시네요!ㅎㅎ
저도 놀러가겠습니다~
자주 뵙으면 좋겠습니다^^

굿럭님! 반갑습니다. ㅎㅎ

'굿럭' 하면 생각나는게..

아 윌 파인 유. 앤 아 윌 킬 유..;;

죄송합니다. ㅎ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환영합니다!!!

@mastertri 님 반갑습니다!
캬~ 영화 테이큰의 죽이는 명대사네요!
환영 감사드리며 좋은 밤되세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ㅎㅎㅎㅎ

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좋은 밤 되세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for your support!

Congratulations @gooodluckk!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3 with 39 comments

Howdy! You are a new member so I thought I'd say hi and welcome you. This deserves an upvote and maybe upvote some of my stuff too!
Getting those big upvotes on a new account can be a daunting task, believe me, so I suggest you to try out @MinnowPowerUp as you can earn up to 30% more steem power than just powering up with steem directly! It's a subscription based daily upvote bot that draws its power from a delegation pool. I made this post to explain the system in more depth and show how I earn over $1 a day in upvotes.

thanks for your kind advice.

WELCOME ...Here is a complete guide to Steemit success that how can you grow your earnings and followers fastly
https://steemit.com/steemit/@rajag234/complete-step-by-step-guide-to-steemit-success

Follow plz @rajag234

Thanks for your he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