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회 SteemitMUKstival 개최 🎊

in #kr7 years ago (edited)

muck.jpg
(이미지 출처 : http://m.blog.daum.net/bos101010/413) + 합성

안녕하십니까 Go-to person 입니다
지금까지 @economyit의 공익의 아이디로 자체적인 홍보활동은 전혀 없이 steem으로 온라인 지원만을 진행하였습니다 사실 무엇이 진정 스팀잇을 위한 홍보활동일까?를 고민하며 배너광고/라디오광고/티비광고/버스광고/ 등을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스팀잇이 BETA버젼이다보니 이것을 공식적으로 광고하기에는 앞뒤가 맞지 않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프모임을 지원하기 위한 페스티발을 준비해봅니다 처음이다보니 페스티발까지는 아니지만 점차적으로 그 규모를 키워나갈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팀잇의 베타버젼이 종료되면 steem의 시세는 분명 제가 생각하는 0.003btc를 추월하고 있을거라 굳게 믿고 있습니다 스팀잇은 트위터나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는 커뮤니티 입니다 저의 포스팅중 수시로 나오는 극자본주의 라는 표현이 스팀잇에 어떠한 영향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분명한것은 스팀잇은 자본주의와 아주 밀접한 커뮤니티이며 그 자본을 어떻게 유효하게 관리하고 또 어떤곳에서 극대화시킬수 있는지등을 어느곳 보다 발빠르게 접할수 있는 SNS이며 이러한 점을은 누가 뭐라해도 고개를 끄덕일수 있는 커뮤니티로 발전해 나갈것이라 믿습니다

한국 커뮤니티에서 시작하는 첫번째 페스티발에 참여하셔서 극자본주의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며 정보를 교류하십시요 이것이 첫 시작이 되고 계속 된다면 어느 대기업 부럽지 않는 대한민국 0.5%의 사람들이 모여 새롭고 창의적이고 진취적이며 젊은 아이디어가 살아 숨쉬는 공간을 경험하실수 있을것 입니다

현재까지 참석 신청자 리스트

@roychoi (105)
@toktok (100)
@sukjunko (100)
@skt1 (100)
@zenigame (105)
@cvb7424 (100)
@cljg918 (100)
@khaiyoui (95)
@clarkgold (105)
@eomtaeho (100)
@ez2bt (100)
@yirgacheffe2shot (105)
@successtrainer (100)
@jjjjabe (105)
@superremnant (95)
@dyuryul (105)
@runggee (95)
@dayul (95)
@mukstar (110)
@boostyou (100)
@jinuking (95)
@isaaclab (100)
@renakim (105)
@happadai (95)
@hyuk (95)
@tworld (100)
@lovehm1223 (95)
@hwantag (100)
@gotoperson (100)
@pdpark (100)
@vimva (105)
@hyokhyok (100)
@kimsursa (100)
@tata1 (105)
@theduck (105)
@sinnanda2627 (95)
@solioquist (110)
@lekang (105)
@mindolili (105)
@kth6689 (100)
@yidar (105)
@kyw530 (110)
@tonesquare (100)
@ehdud611 (100)
@hwan100 (105)
@daooooon46 (95)
@dmy (95)
@zefa (100)

현재까지 참가 신청자 : 48명
(리스트에 없는 신청자분께서는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먹스티발 진행자

@isaaclab : https://steemit.com/@isaaclab

@dyuryul : https://steemit.com/@dyuryul

  • 위 두분이시며 두분께서는 협의를 잘 하셔서 관련된 포스팅을 7월15일 이후부터 진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mukstar 님께서는 부관으로서 활동을 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두분께서는 접촉하셔서 진행을 함께 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후원 스티머 및 물품 리스트

1 @jejujinfarm 님께서 현수막 및 약간의 후식도 제공해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2 @cvb7424 님께서는 칵테일을 제공해 주신다고 하십니다 (일부 주최측에서 비용 부담)

3 @roychoi 님께서 제작하신 배너를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로 나눠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먹스티발 (SteemitMUKstival) 안내

1 참가 인원 : 총 50명

2 개최 장소 : 서울 (상세한 장소는 위 두분께서 진행하실 예정입니다)

3 개최일 : 2017년 8월 12일 오후 4시

3 먹스티발 당일에 티셔츠+모자+손부채 제공 (당일 제공받은 티셔츠를 갈아입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4 참가비 : 무료


  •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게서는 댓글로 티셔츠 사이즈와 함께 참여의사를 남겨주세요 (선착순 50명)
  • 가족동반 불가 (단, 가족이 모두 스티머일경우 제외) 아이.어린이들은 안전을 위하여 동석을 피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khm489 참가신청 합니다! 셔츠 사이즈는 100이구요, 뉴비긴 하지만 디자인 전공자라 '먹스티벌'의 로고 디자인을 후원하고싶은데 혹시 가능할까요!

당연히 감사하게 받겠습니다 ^^
제가 디자인실력이 없다보니 로고를 만들어주신다면 티셔츠와 부채 모자와 현수막에 다양하게 사용하도록하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ㅎㅎㅎ 알겠습니다! 디자인 진행 상황은 #kr-steemitfestival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아주 많진 않은 대학원생 신분이라 오늘 밤부터 시작해서 이번주 목~금정도 완성하는 걸 목표로 진행해보겠습니다!

@gotoperson님, 죄송하지만 제가 8월 12일 당일에 개인적인 일로 시간이 안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저보다 더 시간이 확실하신 분들을 먼저 명단에 넣으시고, 그렇게 하고 나서도 인원이 가득차지 않으면 그때 명단에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좀더 확실할 때 말씀드렸어야 하는데 죄송합니다. 저는 참가 여부와 상관없이 로고 디자인은 맞춰서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쩔수 없지요 ^^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steemitfestival/@khm489/logo-design-steemit-mukstival
스티밋 먹스티벌 로고 디자인이 완성되었습니다 ^^

시간이 될지 아직 모르겠습니다.
가능하면 최대한 참석하는 쪽으로 하겠습니다.
못가게 되면, @gotoperson님, 진행하시는 분들 ( @isaaclab, @dyuryul ), 참여하시는 분들 모두 댓글과 업보트로라도 힘 실어드리겠습니다.

선착순 50분으로 시작하는 관계로 금일중으로 50명이 모두 참여하실것 같습니다 결정전 안료되시더라도 ^^ 양해 부탁드립니다

네 알겠습니다. 확실히 참석하실 수 있는 분이 먼저 신청하는게 저도 맞다고 봅니다.

척척 진행이 되가는듯 하네요...기쁨 ^^
현수막 업체가 선정되면 알려주세요~제가 업체로 직접 납부할께요.
그리고 제가 간식 좀 보내드릴텐데 참석자 중에서 행사 장소와 가까우신 분 중에서 택배를 수령하실 수 있는분 한분 스팀쳇으로 주소 알려주세요~행사 시작 일주일 전까지는 보내겠습니다~

확인하였습니다. 이번 신청끝나고 남기도록하겠스빈다~ :)
감사합니다.

장소 확정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가하면서 배너도 50개 나눠드리겠습니다^~^ 어서들 오세요^~^

와우~ ^^ 멋지십니다

크... 탐나던건데.. 감사합니다!!

참가신청하겠습니다ㅎㅎ사이즈는100입니다!

퍼슨님 칵테일은 식전주가좋을까요 디저트용이좋을까요~??

에러가 나네요? 다시 댓글 작성합니다
식전주가 좋을것 같습니다 50분이 1.5잔정도 드실수 있는 양이면 좋을것 같은데 무알콜과 알콜 두종류가 있으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전체 견적이 어느정도인지 말씀해주세요 일부 주최측에서 부담하도록 하겠습니다

식전주,인당1.5잔기준 무알콜 알콜2종류 견적내보겠습니다^^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리고 감사합니다^^

ㅎㅎㅎ 너무 기대하시면 부담됩니다 ㅋㅋㅋ

참여하고 싶습니다! @dmy 사이즈 95입니다!

아직 자리가 남아있다면 참가해보고 싶습니다!!
사이즈는 95입니다

먹스티발에 제가 빠질 수 없죠. ^^
참가하고싶습니다. 티셔츠는 105 사이즈입니다. >.<

참가 신청 하겠습니다 ^^ 티셔츠 95입니다 :)

참여하겠습니다 티셔츠는 95사이즈입니다!^^

@tworld 100사이즈로 신청 합니다!

이런 행사는 한번도 참여해본적이 없긴 하지만 용기내서 참여신청 해봅니다. ^^
(티셔츠 사이즈는 95로 하면 될려지요? )

@hwantag 참여 신청합니다. 사이즈 100입니다.

참여하고 싶습니다.
티셔츠 사이즈는 100 입니다.

참석 신청하며 사이즈는 100입니다

오 저도 이제사 신청해봐도 될까요?! 티셔츠 사이즈는 105입니다 ㅎㅎ

저도 참석 하고싶습니다!! 될까요??:) 앗 사이즈는 100입니다 ㅎㅎ

참석할게요. 반가울 분들의 네임이 보이네요. 티셔츠는 105 입니다.^^

뭐지요 뭐지요! 신청합니다! 95요!!!

참가 신청합니다 ! 티셔츠 사이즈는 110입니다 ^.^

르캉 참가신청합니다! 혹시 벌써 마감인가요...? 사이즈 105로

참가 신청하고 싶습니다! 티셔츠 사이즈는 105입니다!

이런 행사엔 빠질 수 없죠 :) 셔츠 100입니다 기대되네요 ㅎㅎㅎ

죄송합니다 ㅠㅠ 제가 8월 12일에 해외에 있을 것 같습니다 우선 취소하고 상황보고 다시 언질 드리겠습니다 ㅠ

참가 신청합니다.
사이즈는 105 입니다.

오 저도 가고싶습니다! 티셔츠는 105입니다 ㅎㅎㅎ
혹시 가지고있는 스팀티셔츠가져가서 입어도 될런지요?

오프라인 모임이라니!!
조심스레 신청해봅니다 사이즈는 105입니다.

hi,I live in Myanmar Country.
Please,follow and vote me

@body-platform 105사이즈로 참가신청합니다!!

@gotoperson 제가 일정을 미처 체크하지 못하고 신청했네요 ㅠㅠ 출장관계로 불참할 것 같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어쩔수 없지요 ^^

지방에 있다보니 가고 싶어도 참여를 못해 아쉬울뿐이네요 ㅠ
가진못해도 마음속으로 응원할께요^^ Go-to person 멋지세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제가 멋진것 보다는 스팀잇이 멋진겁니다 ^^ 시간이 되시면 참석해주세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대되는군요!!!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자리를 밝혀주세요 ^^

응원합니다. 언젠가는 저도 참여할 수 있는 그 날이 오길 바라면서...^^!

넵 ^^ 그때 되어서 많은 대화를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먹스티발 이름부터 멋집니당!!
촬영도 하는건가요???

자세한 진행사항은 글에서 말씀드린 진행자 두분께서 7월15일 이후 별도 포스팅을 하실겁니다 ^^

Muc에서 muk으로 바꾸는게 어떨까하는 의견입니다~

콩글리쉬로 표현하자니 MUC으로 하였는데 ㅋ 알겠습니다 바로 MUK으로 변경하겠습니다 ^^

https://open.kakao.com/o/g6Z8wTx
이걸로 만들었습니다. @mukstar님도 확인부탁드려요~

지방이라 참석은 힘들지만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지역조사후에 꼭 지방에서 할수있도록 준비해보겠습니다 저도 지방입니다 ㅋ

휴가 출발하는 날이네요 ㅜ 응원의 마음만 전합니다.

전 참가는 못하지만ㅠㅠ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아쉽습니다 함께 참여하면 참 좋을텐데 말입니다 ^^
다음 2회 페스티발에서 뵙도록 하겠습닏나 관심 감사합니다

크.. 12일 .. 아쉽네여 ㅠㅠ
성황리에 마치시길 바래요!

오호~ 스탭으로 되었군요!!^^의미있고 즐거운 행사를 위해 두발로 열심히 뛰겠습니다~

7월15일 부터 함께 진행해 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 좋은의견 많이 부탁드립니다

조금씩 가닥이 잡혀가는군요
응원하겠습니다★

Upvoted and RESTEEMED :)

오우 가보고싶은데요.....

열심히 홍보하겠습니다 ㅎㅎ 50분 금방 차겠는데요??ㅎㅎ
근데 접수 후 개인사정으로 못오게되는 경우에 대해서 조치사항은 고려해야되지 않을까요?

진행을 담당해주실 두분께서 내일부터 진행해주실거라 생각됩니다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아 가족휴가네요ㅠ 다음기회에~
즐거운 페스티벌 되세요:)

참가해보고 싶습니다만, 제가 대구라 ㅜㅜ 거리가 멀군요.
일단 댓글과 업보트로 지원합니다!

르캉 참석신청합니다, 사이즈는 105루요!!

참석하고 싶은 마음 굴뚝같은데, 워낙 멀리 있어 엄두 못내고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스팀잇 회원 여러분 모두 화이팅 하세요^^

참가신청합니다^^ㅋ 105사이즈입니다.
스팀잇 상에서망 보던 고투펄스님을 뵐수있겠군요

@gotoperson 죄송합니다 대학원의 주요한 일정이 방금 잡혔는데 하필 저 날짜네요...
조금만 빨리 알았더라면 좋았을텐데ㅠㅠ;;; 일단 참석 취소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너무 아쉽네요 에구... 보팅과 댓글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ㅠㅠ!!!!

네 ^^ 어쩔수없지요
다음에는 참석 해주세요

@ehdud611 참가신청합니다. 저같은 뉴비도 참가 가능할까요 ^^? 티셔츠 사이즈는 100입니다!

앗 정말 죄송한데 12일부터 여행계획있었던걸 이제 확인했습니다 ㅠㅠ 정말 아쉽지만 다른분께 기회를 넘겨야 할 것 같습니다........ 정말 죄송해요 ㅠㅠ

반영하였습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