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bourne Yarra River Walk 멜버른 야라강 산책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한주도 잘보내셨나고
어제는 불타는 금요일을 집에서 혼자 불불보내고

아름다운 토요일을 매일 금요일이었으면 좋겠닼ㅋㅋ 하는 생각과함께 보내고있네요

22.jpeg

날도 화창하고해서 야라강에 다녀왔습니다

걷기도 좋고 (제가 자주걷는 짧은?경로) 가는길 내내 귀경거리들도있고해서요
오늘은 무슨 행사를하나.. 하는 기대로 걸어봅니다

23.jpeg

걷다보니 작년에 제가 지원했던 회사도있네요 ㅋ 떨어졌지만...
정말 피튀기는 몇개월이었지요... ㅋ

여기는 신입사원지원하면 몇가지 단계가있어요 한국도 마찬가지겠죠?

  1. 이력서
  2. online assessment (아이큐테스트같은건데요 수학/언어/논리 가있습니다 회사마다 조금달라요)
  3. video interview (화상인터뷰)
  4. group assessment (그룹으로 뭔가 문제가주어지면 그문제를 같이푸는걸 점수매깁니다. 스트레스 많이받죠 ㅋ)
  5. face to face interview (기술/문화?행동? 입니다)

전에 떨어졌다는 그회사는 5단계까지 다 하고 마지막에 뭐가 맘에안들었는지 한번더 인터뷰하자고하고!!!!!!
그리고!!! 떨어졌다고 ㅋㅋㅋㅋㅋ

이력서에서 떨어뜨리던지 ㅋㅋㅋㅋ 혼쏙빼고 이렇게 하기야!?

31.jpeg

요런저런 생각을하면서 걷습니다

32.jpeg

걷는데 옹기종기 사람들이 모여있네요
나도 바쁜건 아니니 긔경이나해볼까 -
해서 스윽 한자기낍니다

34.jpeg

남자들몇이 둥글게서서 서로 인사합니다 소개도하고
보니 저 노랑바지민소매남자가 사회자네요

35.jpeg

사람들을 다짜고짜 허리숙이라고합니다
영문도 모르고 숙이는사람들
그리고는 움직이면 다친다고 으름장

ㅋㅋ 뭘하려는지
정렬이 완성되고

한남자가 달려서 들어옵니다
아.. 허들뛰기하려는가보다 ㅋㅋ

38.jpeg

39.jpeg

40.jpeg

41.jpeg

별거아닌가요? ㅋ 구경하는사람들+저는 꿀잼 ㅋㅋㅋㅋㅋ
한국이었으면 시시한 거리공연이었을까요?
워낙 재주많은 사람들이 많으니까요

사람들이 허들넘는거보고 막 돈을줍니다 수입짭짤 ㅋ 나도뭐하나 하고싶을정도

42.jpeg

여기는 주말만되면 사람들이 강가로나와서 이렇게
광합성을 합니다 (비둘기+갈매기떼와함께) 조류를 무서워하는 저는
노노 big NO 절대 안합니다

그래도 이렇게 앉아있는사람들 보면 왼지 마음은 차분해진다는

51.jpeg

그림으로 채워진 벽을지나 걸으면 이런저런 사람들 귀경 ㅋ

52.jpeg

지나가는 보트도 보고
보트위에서 파티를하는지 행복해보이네요

여러분도 행복한 주말을 보내고있으시겠죠?
우리 또 힘차게 다음주를 준비해보아요 !! 아자아자!

안녀엉

Sort:  

👍

https://steemit.com/kr/@doctor0/melbourne-yarra-river-walk-melbourne-walking-yarra-river

이글 위에 놈이 카피했네요. 가서 다운봇때리세요.

Thank you

Thanks

마음이 편안해지는 글이네요 저도 멜버른에 가보고싶어져요ㅎㅎ

날씨가 너무 좋네요~~ 저도 미국가서 저런 공연 봤었는데 ㅋㅋㅋ수입이 짭잘한줄은 몰랐네용 즐거운 주말 되세요 :)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시네요.
한국 사람들이 재주는 더많치요.

와......그렇게 힘들게 해놓구 .......화이팅입니다!~!

호주 멋지네요.
리스팀 합니다 :D
호주 가면 야라강 함 가봐야겠네요.

여유로워보이구 햇살도 참 좋네요~

날씨가 너무 화창해 보이네요... ^^

행복한 주말 되시구요~~ 덕분에 호주구경 많이 해요^^
또 부탁드려요~~^^

Congratulations @gouma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라도 저런 재주를 보면 넋이 나갈 것 같네요.
근데 좀 위험한 것 같습니다.

여유로워 보이면서 기분 좋은 산책 같군요.^^

와우 완전 멋집니다.. 완전 하늘을 날아다니네요... 직접 쌩눈으로 보면 더 대박~~~~~^^이겠어요.....ㅋ

와 멜버른 진짜 가보고싶네요 ㅎㅎ

lovely pictures

lovely pictures

I did not understand a word, but I am attracted to your photographs, they are really exquisite, really good,greeting from South America, I'm relatively your new follower

넘 멋진곳에 사시네요. 부러워요^^

행복한 라이프 생활 정말 부럽네요.
저는 주말에도 출근하고 있습니다. ㅠㅠ

정말 자유로워 보이네요! 보팅, 맞팔 신청하고 갑니다!!

쉬는날 산책하며 사람구경하는거 으근 재밋더라구요^^

넘 멋진 도시네요!!

너무 여유러워보이는 모습들..
부럽습니다..

좋은 날씨의 산책은 너무 행복하고 편안하죠^^
자주 산책하러 올께요~!!

Fantastic post friend

멜버른 주말이 이런가요. 잘 보고 갑니다

SEA LIFE 아쿠아리움에 갔던 거랑 Hooks at the yarra 식당에서 랍스터 먹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정말 좋아보이네요 꼭 가보고 싶어요 호주

예전에 멜번에 놀러갔을때 저도 야경보러 많이 걸었었는데!! 거기 크라운호텔쪽, 아직 있나 모르겠네요 ㅎㅎ 그립네요 멜번!!

멜버른의 주말을 잘 보고 갑니다. 벽화가 멋진데요.
호주.. 꼭한번 가보고 싶네요. 오늘도 홧팅!하세요.

저도 멜버른에 갔다온적이있는데
사진을 보니 또가고싶어지네요^^

Congratulations @gouma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biblegateway you're on the @abusereports naughty list!

Bad Steemian! B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