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타 지옥 탈출

in #kr6 years ago

은인이 주시는 정보가 부럽네요.. 전 너무 크게 물려서 빼지도 못하고 강제존버중인 코린이인데.. ㅠ 우티스님의 청록색 일기장을 보는 재미로 스팀잇을 하고 있는데 며칠이나 안올라와서 걱정했습니다, 앞으로 자주자주 비춰주세요!! :)

Sort:  

헉 이런ㅜㅜ 많이 속상하시겠군요. 저는 2월에 시작한 코린이라 일찍 시작하신 분들에 비하면 물린 것도 아닌 것 같아 부끄럽습니다ㅜㅜ 제 글을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기쁩니다!

아닙니다 ㅋㅋㅋㅋ 아예 잊어버리고 있어요.. 한 몇 년 지나 보면 오르지 않았을까요..? ㅋㅋㅋㅋㅋㅋ